Media Log


 

 

최근 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우리들은 텔레비전과 컴퓨터 그리고 스마트폰 등의 디지털 디바이스를 이용해서 여가를 즐기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는데 대표적인 콘텐츠로는 영화나 드라마, 애니메이션 그리고 다큐멘터리 등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콘텐츠들은 보통 한 두 가지 정도의 디바이스에 종속되어 있어서 원하는 순간에 원하는 디바이스로 시청하기 어렵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한 달에 7,000원만 지불하면 총 12천편의 콘텐츠들을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 tvG 등에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LG유플러스 유플릭스 무비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유플릭스 무비에 대한 간단한 영상을 확인해 보면 눈이 번쩍 뜨이는 콘텐츠들을 가득하다는 내용들을 설명하고 있었는데 저도 실제로 저 장면을 실시간을 보고 있었는데 이렇게 소개되니 또 다른 재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유플릭스 무비 발대식은 홍대에 위치하고 있는 더 키친 스폐셜 원에서 진행이 되었는데 약 100여분 정도의 블로거들이 참석을 했습니다.

 

 

 

 

유플릭스 무비의 가장 큰 장점 중에 하나는 다양한 디지털 디바이스에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인데 통신사에서 상관없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이라면 구글 플레이를 통해서 간단하게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유플릭스 무비에서는 PC에서 사용할 수 있는 Ulfix Movie Player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컴퓨터를 이용해서도 다양한 종류의 콘텐츠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 tvG를 이용하고 있는 사람들은 한 달에 2,900(VAT 별도)를 추가 지급하면 모바일과 PC에서 이용하는 것과 동일하게 사용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유플릭스 무비는 스마트폰은 물론이고 태블릿, PC, 텔레비전(tvG 이용시) 등에서 이용을 할 수 있기 때문에 플랫폼 자유도는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발대식 장소에는 유플릭스 무비를 설명해주는 각 종 게시물들이 전시되어 있었는데 간단하게 살펴보면 우선 유플릭스 무비는 총 12,000편의 콘텐츠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그 중에서 영화는 약 4,500편 정도이고 각 종 드라마 시리즈는 약 4,000편 정도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릭스 무비는 모바일이나 PC 그리고 tvG를 통해서 이용을 할 수 있는데 디바이스에 종속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유플릭스 무비에 포함되어 있는 콘텐츠들은 다양한 형식으로 분류되어 있기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콘텐츠들을 보다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유플릭스 무비의 이용 요금은 모바일과 PC에서 이용할 때 7,000(VAT 별도)이고 다양한 결합 요금제들이 준비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유플릭스 무비는 맞춤형 요금제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기본 요금은 7,000원이고 다모아 비디오나 무한대89 등의 결합요금제들도 마련되어 있는데 자신의 필요에 따라서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LTE8 무한대 89 요금제를 살펴보면 유플릭스 무비를 비롯해서 다양한 서비스들을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적당한 요금제라고 판단이 되었습니다.

 

 

 

 

LTE8 다모아 비디오의 경우에는 유플릭스 무비를 비롯해서 HDTV, 프로야구, 뮤직 등을 모아서 약 60% 할인혜택이 제공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유플릭스 무비의 기본 요금은 7,000(VAT 별도)인데 제공되는 콘텐츠들을 확인해 보면 경쟁사에 비해서 보유하고 있는 콘텐츠 숫자 대비 저렴한 가격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유플릭스 무비에서는 ON AIR 서비스가 제공되는데 24시간 끊김 없이 다양한 영화들이 제공되기 때문에 가끔 별다른 고민 없이 영화를 보고 싶을 때 시청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유플릭스 무비에서 직접 명작 영화를 추천해 주는 서비스들도 제공이 된다고 합니다.

 

 

 

 

테마 별로도 추천을 해주는데 최대 시청 인기작이나 골든 라즈베리 노미에니트, 방학 특집 등 사용자들이 흥미를 느낄만한 콘텐츠들로 구성이 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자신이 좋아하는 장르를 설정하면 메인화면에서 자신이 원하는 장르의 콘텐츠들을 바로 확인해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유플릭스 무비는 총 12,000편의 콘텐츠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그 중에서 영화는 약 4,500편 정 정도인데 변호인을 비롯해서 마블의 영화들 그리고 신세계 등의 영화들이 준비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리즈에는 미드나 일드 등이 포함되어 있는데 워킹 데드나 하우스 오브 카드 등 작품성을 인정 받았던 작품들이 대거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애니메이션은 약 3,300편이 포함되어 있다고 하는데 아이들을 키우는 분들에게 적합한 타요나 뽀로로 등의 콘텐츠들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다큐멘터리는 약 200여편이 포함되어 있었는데 종류가 다양한 편이어서 개인적으로 반가웠습니다.

 

 

 

 

유플릭스 무비를 모바일에서 사용하기 위해서는 구글 플레이나 U+ 스토어에서 앱을 검색해서 설치해주면 됩니다.

 

 

 

 

www.uflix.co.kr에 접속을 하면 PC에서도 사용을 할 수 있는데 IE와 크롬 등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LG유플러스 tvG를 이용하는 분들은 초기화면의 유플릭스 무비 아이콘을 이용해서 간편하게 사용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하나의 아이디를 이용해서 모바일, PC, tvG에서 다양한 콘텐츠들을 감상할 수 있고 이어보기도 제공이 되는데 한 번에 같은 아이디로 동시에 접속을 할 수는 없다고 합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프리젠테이션이 시작되었는데 언제 어디서나 즐기는 국내 최대 영화관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현재 우리들은 우리들이 보고자 하는 영화들을 합법적인 방법으로 찾는 것이 상당히 제한적인 편인데 유플릭스 무비는 이러한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서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유플릭스 무비는 건당 구매나 추가 요금 없이 모든 콘텐츠들을 모바일이나 PC, tvG를 통해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유플릭스 무비와 같은 서비스를 이용하면 이제 영화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시대가 도래한 것 같습니다.

 

 

 

 

유플릭스 무비에서는 현재 약 12,000 편의 콘텐츠가 제공되고 있는데 앞으로 매달 정기적으로 새로운 콘텐츠들을 추가된다고 합니다.

 

 

 

 

유플릭스 무비의 이용 가격은 월 7,000원인데 최근 영화 한 편을 보기 위해서 지불해야 하는 금액이 약 9,000원 정도인 것을 생각해 보면 서비스 요금은 합당한 편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유플릭스 무비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았는데 한 달에 7,000원이라는 금액으로 총 12,000편의 콘텐츠를 모바일이나 PC에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는 부분은 상당한 메리트가 있는 것으로 생각이 되었고 특히 다양한 결합 상품들이 같이 제공된다는 부분도 유용한 부분이라고 판단이 되었습니다. 그렇지만 아직 국내 드라마와 콘텐츠들은 서비스되고 있지 않다는 점은 조금 아쉬운 부분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소의 현란한 혀놀림을 보면서 포스팅을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