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제가 프로젝터를 처음 접한 지도 어느덧 10여년이 훨씬 지났는데 그 당시만 하더라도 대학이나 회사에서 프레젠테이션이라는 특수한 목적으로만 사용이 되는 제품이라는 인식이 강했지만 최근에는 피코 빔 프로젝터들이 출시되기 시작하면서 일반 사용자들도 어렵지 않게 대화면 디스플레이들을 즐길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출시되고 있는 피코 빔 프로젝터들은 더욱 밝은 램프들을 채택하기 시작했는데 이번에 발표된 TO21 스마트빔 큐브도 50ansi의 램프를 장착하고 있는 것은 물론이고 다양한 스마트폰들과도 간편하게 무선으로 연결할 수 있는 미라캐스트나 DLNA와 같은 기능들을 추가하기 시작했습니다.

 

 

 

 

TO21 스마트빔 큐브는 600 x 600 x 600mm의 작은 크기를 가지고 있는 것은 물론이고 다섯 종류의 컬러를 지원하고 있어서 다양한 사용자들의 기호를 만족시켜줄 수 있는 것으로 판단이 됩니다. 그 외에도 사용시간도 상당히 중요한데 유선으로는 연속 5시간 무선으로는 2시간 반을 재생할 수 있는데 영화 한 두 편 정도는 문제없이 재생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현재 TO21 스마트빔 큐브의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는데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하단의 링크를 방문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TO21 스마트빔 큐브 체험단 : http://goo.gl/uxiwr7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