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우리들이 자주 사용하는 디지털 카메라는 전자 및 광학 장비들의 결합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외부 충격에 상당히 취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그 결과 다양한 레포츠를 즐기면서 사용하기에는 약간 무리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러한 특수한 상황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별도의 아웃도어용 카메라들이 출시되어 있는데 방수 기능은 물론이고 외부 충격에도 상당히 강력한 모습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독특하게도 셀카 기능이 탑재된 아웃도어용 카메라가 출시되어서 이번 포스팅에서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올림푸스 TG-860의 카메라적인 특징을 살펴보면 1,600만 화소의 1/2.3” CMOS 센서가 탑재되었고 렌즈는 35mm 환산으로 21 ~ 105mm를 가지고 있는데 제법 광각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올림푸스 TG-860의 뒷면을 살펴보면 3인치 디스플레이가 채택된 것을 확인할 수 있고 다양한 외부 버튼들을 가지고 있어서 조작감도 우수할 것으로 예상이 되었습니다.

 

 

 

 

올림푸스 TG-860의 독특한 부분은 셀프 촬영이 가능하다는 점인데 최근 사용자들의 요구를 잘 반영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올림푸스 TG-860의 경우에는 15m 방수와 2.1m 높이에서 떨어트려도 제품이 파손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GPS 기능을 내장하고 있어서 지오태깅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올림푸스 TG-860FULL HD 60p로 동영상 촬영이 가능한데 아웃도어에서 간단하게 영상을 촬영하고자 하는 경우에도 유용할 것으로 예상이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올림푸스 TG-860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았는데 앞으로 날씨가 풀리고 레포츠 활동이 활발해지는 시점에 적합한 제품이라고 생각이 되었고 특히 최근의 사용자들의 요구를 반영해서 셀프 카메라 기능이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판단이 되었습니다.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