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최근 우리들은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전화 통화나 문자를 주고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동영상이나 음악을 감상하거나 인터넷을 검색하고 다양한 앱을 사용하는 등 여러 방식으로 활용을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삶의 중심에 들어와 있는 스마트폰들은 보통 2년에서 3년 정도를 사용하게 되기 때문에 구입을 할 때 부담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을 신중하게 고민해 보아야 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스마트폰 구입에 대한 부담을 줄인 유플러스 제로클럽 시즌2에 대해서 패러디 영상을 통해서 유쾌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명수의 패러디 영상은 하단의 링크에서 확인해 볼 수 있는데 유플러스 제로클럽2의 특징들을 유쾌한 방식으로 설명해 놓았다는 점이 독특하다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박명수 패러디 광고 영상 보기 : https://www.youtube.com/watch?v=nqa2Lvqi9E0

 

 

 

 

이번 지팍 박명수의 영상은 GD삐딱하게를 패러디 했는데 이게 묘하게도 일체감에 높은 편이었고 최신폰에 대한 갈망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실제로 최근에 삼성 갤럭시 S6LG G4와 같은 제품들의 출시로 인해서 소비자들의 최신폰에 대한 욕구가 강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저도 매번 새로운 스마트폰이 출시될 때마다 단말기를 바꾸고 싶어서 이런 저런 고민들을 하게 되는데 부담감 때문에 실제로 실행을 하지는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박명수의 패러디 영상에서는 유플러스 제로클럽 시즌2를 이용하면 초기 6개월간의 할부금을 유예할 수 있다는 내용들이 설명되었는데 초기 부담감을 줄이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유플러스 제로클럽 시즌2에 대한 핵심적인 정보는 위와 같은 한 장의 사진으로 정리를 할 수 있는데 초기 할부금을 유예하거나 중고폰 반납으로 잔여 할부금을 처리할 수 있고 계속 사용을 하면 추가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박명수 패러디 영상의 마지막에는 옛날 성룡의 영화들처럼 NG 장면들을 확인해 볼 수 있었는데 독특한 재미가 있는 편이니 직접 확인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유플러스 제로클럽 시즌2에 대해서 더욱 자세하게 살펴보면 적용되는 기종은 애플 아이폰6, 삼성 갤럭시 S6, LG G4 등 최신폰들은 대부분 적용이 가능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제로클럽 시즌2의 혜택은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 우선 혜택1 완전 거치의 경우에는 초기 6개월 가량의 할부금을 유예시켜 놓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전에 사용하던 스마트폰의 할부가 끝나지 않아서 한 번에 2대의 단말기 할부금이 부담되는 분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혜택2 일부 거치는 단말기 구입 가격의 일부를 18개월 동안 납부한 다음 나머지 1년 동안 나머지 할부금을 납부하는 방식인데 초기 부담을 줄일 수 있고 18개월 이후에는 단말기를 중고폰으로 팔아서 잔여 할부금을 상환할 수도 있습니다.

 

 

 

 

LIG 잔존물 회수 보험을 사용하면 18개월을 사용한 이후에 남은 잔여 할부금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는데 만약 잔여 할부금이 35만원이고 중고폰 매입가가 29만원이라면 남은 6만원 중에서 사용자는 3만원만 부담을 하면 됩니다. 혜택2 일부 거치에서 남은 잔여 할부금을 상환하는 용도로 사용을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18개원 이후에도 중고폰으로 판매하지 않고 계속 사용하기를 원하는 경우에는 LTE 플러스 파워할인이라는 별도의 상품을 통해서 최소 10%에서 최대 40%까지의 요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제로클럽 시즌2를 이용하면 할부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는데 적용 가능한 단말기는 애플 아이폰6, 삼성 갤럭시 S6, LG G4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18개월 이후에 중고폰으로 잔여 할부금을 납부할 생각이 있으신 분들은 개인적으로 중고 가격이 높게 형성되고 있는 애플 아이폰6를 선택하는 것이 유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단말기는 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구입을 할 수 있는데 구입 페이지의 중간을 살펴보면 제로클럽 시즌2를 선택할 수 있는 메뉴가 준비되어 있고 상세보기를 통해서 자세하게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도 확인을 할 수 있는데 자신에게 유리한 조건인지 잘 따져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현재 유플러스 제로클럽 시즌2에 대한 이벤트가 준비 중인데 맨 오른쪽의 문구를 보고 육성으로 빵~ 터졌습니다. 그리고 이벤트는 하단의 링크를 통해서 참여할 수 있습니다.

 

박명수 이벤트 참가하기 : http://uplusstory.co.kr/220352601233

 

 

 

 

유플러스 제로클럽 시즌2 부담제로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동영상을 시청한 후에 댓글로 이미지의 번호를 순서대로 입력해 주면 됩니다.

 

 

 

 

이벤트 상품으로는 LG전자의 에어워셔와 하라케케 선물세트, KFC 점부치킨버켓 등이 제공되는데 이벤트 참여 방법이 복잡하지 않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참여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유플러스 제로클럽 시즌2는 최신 스마트폰을 구입하면서 생길 수 있는 부담감을 줄일 수 있는 서비스인데 개인적으로는 혜택2의 일부 거치를 이용하면 18개월 동안 사용한 후에 남은 할부금을 중고폰 판매를 통해서 청산할 수 있다는 점이 유용하다고 판단이 되었습니다. 그렇지만 이러한 서비스는 개개인의 상황에 따라서 줄일 수 있는 부담감에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니 자신에게 이익이 되는지 잘 따져보고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