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차세대 애플 아이폰의 발표를 한 달 앞둔 시점에 다양한 루머들을 통해서 어느 정도 윤각을 확인할 수 있는 시점에 도달했는데 이번에 아이폰7의 실제 사진이라고 주장하는 사진과 디스플레이 패널이 공개되었습니다. 참고로 애플 아이폰7의 경우에는 4.7인치와 5.5인치 두 모델로 출시될 것으로 보이고 두 제품 사이에는 약간의 스펙 차이가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4.7인치 애플 아이폰7의 뒷면은 위와 같은데 하나의 카메라가 탑재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3.5mm 이어폰 커넥터가 제거된다는 사실은 이제 분명한 사실로 보입니다.





5.5인치 모델의 경우에는 듀얼 카메라가 탑재될 것으로 보이는데 서로 화각이 다른 것은 아니고 두 장의 사진을 합성에서 보다 좋은 퀄리티의 이미지를 만들어내는 방식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5.5인치 모델에는 A10 프로세서와 3GB 램이 탑재될 수 있다고 합니다.





애플 아이폰7의 전면은 이전 제품과 큰 차이점이 없는데 조금 아쉬운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홈 버튼의 경우에는 맥북과 같이 터치 진동 방식으로 전환될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다른 루머에서는 애플 아이폰7의 전면 디스플레이 패널이 유출되었는데 재미있는 부분은 하단에 배치되어 있어야 할 물리적인 홈 버튼이 제거되었다는 점입니다.


지금까지 새롭게 유출된 애플 아이폰7의 정보에 대해서 가난하게 살펴보았는데 이전 제품에 비해서 여러 부분들이 개선되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혁신적이라고 이야기하기에는 조금 부족해 보였는데 과연 어떤 마법을 숨겨 놓았을지는 다음 달까지 기다려 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1. ???? at 2016.08.24 00:53 신고 [edit/del]

    도대체 어떤부분이 개선이라는거지

    Reply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