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갤럭시 노트7의 배터리 폭발 사고로 삼성은 2016년 하반기를 담당할 전략 스마트폰을 잃어버렸습니다. 그래서 상반기 출시한 갤럭시 S7 엣지에 새로운 색상을 추가하는 방식으로 대응하고 있는데 얼마 전에는 블루 코랄을 출시했고 다음 달에는 글로시(유광) 블랙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에 갤럭시S7 엣지 글로시(유광) 블랙의 사진이 유출되었습니다.



갤럭시S7 엣지 글로시(유광) 블랙은 중국에서 유출이 되었는데 색상 자체는 상당히 깔끔한 편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제품들은 광택이 강하기 때문에 실물을 보아야지만 제대로 색상에 대한 감을 잡을 수 있습니다.



갤럭시S7 엣지 글로시(유광) 블랙 출시된다는 발표가 있을 때 애플 아이폰7의 제트 블랙을 따라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의견들이 많았는데 실제로 비슷할지는 역시 출시 후에 살펴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노트7의 폭발 사건으로 갤럭시 S8의 출시도 4월 정도는 되어야 할 것이라는 소문들이 들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갤럭시S7 엣지 글로시(유광) 블랙는 2017년 상반기까지 삼성의 전략의 스마트폰 역할을 담당해야 할 것으로 보이는데 과연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을지는 조금 더 지켜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저라면 출시된 지 한참 시간이 지난 플래그쉽 스마트폰을 구입하기 보다는 갤럭시 S8을 기다리는 선택을 할 것 같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