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최근 우리들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그리고 노트북 등에서 무선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고 무선 공유기는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잠시 방문하는 일부 장소에는 유선랜만 설치되어 있고 무선 인터넷이 없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에프엠네트웍스에서는 이러한 상황에 대응하기 위해서 휴대용 무선 공유기 ipTIME mini3를 발표했습니다.



ipTIME mini3은 55 x 55 x 16mm의 크기를 가지고 있는데 안테나가 약간 거추장스럽기는 하지만 휴대성이 상당히 좋은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ipTIME mini3는 마이크로 USB 커넥터를 이용해서 전원을 공급받는데 이전 세대 제품의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보조 배터리를 이용해서도 동작이 가능했습니다.



ipTIME mini3는 150Mbps의 무선 속도를 가지고 있는데 빠르다고는 할 수 없지만 일반적으로 사용하는데 부족하지 않은 편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ipTIME mini3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았는데 자신이 가끔 방문하는 장소에 유선랜만 존재하고 무선 공유기가 없을 때 사용하면 좋을 만한 제품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특히 가격도 만 원 정도이기 때문에 크게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유선 장비를 하나라도 연결하려 유무선 공유기를 구입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