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카시오는 G-SHOCK이라는 아웃도어 손목시계 브랜드를 가지고 있는데 놀라울 정도로 튼튼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고 디자인이나 성능도 다채로운 편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뛰어난 내구성에 스마트한 기능을 더한 안드로이드 웨어 스마트 워치 카시오 프로 트렉 스마트를 발표했는데 과연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이번 포스팅에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시오 프로 트렉 스마트의 전면에는 1.32인치 320x320 해상도의 원형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었는데 재미있는 부분은 컬러와 흑백 두 종류의 제품이 탑재되었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일반적인 모드에서는 하루 정도 사용할 수 있지만 시계 모드로는 약 한 달 정도 작동 가능하다고 합니다.



카시오 프로 트렉 스마트는 아웃도어 스마트워치로 설계되었기 때문에 상당히 뛰어난 내구성을 가지고 있는데 50미터 방수와 MIL-STD-810 스펙 인증을 받았습니다. G-SHOCK을 생각하면 상당히 튼튼할 것으로 예상이 되었습니다.



카시오 프로 트렉 스마트에는 GPS와 GLONASS를 탑재하고 있고 디스플레이에 지도도 표시할 수 있습니다. 야외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기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도는 오프라인 모드를 지원합니다.


카시오 프로 트렉 스마트$499(약 60만원)이라는 금액이 책정되었는데 삼성 기어 S3와 같은 스마트워치에 비하면 약간 비싼 편이지만 아웃도어 환경에 특화되어 있는 기능들을 생각해 보면 무난한 수준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안드로이드 웨어 2.0이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다는 점도 유용한 부분이라고 판단이 되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