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최근에 추리되는 게임들은 게이머가 몰입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게이머를 위해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 CES 2017에서 혁신적인 4K 프로젝터 Razer Project Ariana가 발표되었는데 보다 게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합니다.



Razer Project Ariana는 4K 프로젝터로 설계되었는데 재미있는 부분은 전면의 좌우에 깊이를 인식할 수 있는 3D카메라가 탑재되었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주변 상황을 어느 정도 이해할 수 있습니다.



Razer Project Ariana을 설치하면 자동으로 모니터와 주변 상황을 인식하게 되는데 이 때 3D 카메라를 활용합니다. 그리고 주변 상황에 맞게 프로젝터를 조정합니다.



모니터를 인식한 후에는 화면을 확장해서 모니터의 뒤쪽에 투사해주게 되는데 보다 게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합니다. 관련 동영상들을 찾아 보면 몰입감이 엄청난 편입니다.



Razer Project Ariana는 CES 2017에서 가장 혁신적인 게이밍 기어로 선정되었는데 콘셉트 자체는 상당히 재미있다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그렇지만 4K 프로젝터는 그 자체로 활용도가 높기 때문에 하나의 활용 방법 정도로 생각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1. kim at 2017.01.09 22:10 신고 [edit/del]

    오우.. mmorpg 혹은 fps 쪽. 몰입감이 좋겠네요!! 과연 시장에 나오는 금액이 저걸 살만큼의 가치가 있을만한 가격대가 형성이 될까요~?

    Reply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