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대한민국의 20대 남자들은 국방의 의무를 가지고 있습니다. 보통 21~24개월 정도를 복무하게 되는데 기간이 길기 때문에 사회와 단절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전역일계산기 두드리며 제대할 때가 되면 다시 사회로 복귀하기 위해서 여러 가지 준비물이 필요합니다. 특히 가장 필요한 제품은 바로 다른 사람들과 연락을 할 수 있는 핸드폰입니다. 그렇지만 전역폰으로 구매할 최신 스마트폰의 가격은 전역자들에게 약간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전역자들을 위한 LG유플러스의 아이폰7 할인혜택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구입할 수 있는 플래그쉽 스마트폰 중에서 가장 최신 기종은 애플의 아이폰7입니다. 4.7인치와 5.5인치 제품 중에서 자신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고 혹시나 나중에 중고로 판매해도 가장 손해를 적게 보는 제품입니다.



애플 아이폰7은 주목할 만한 다양한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데 첫 번째는 제트 블랙이라는 새로운 색상이 추가되었습니다. 고광택 소재로 마감이 되어서 상당히 세련된 느낌을 주는 편입니다.



애플 아이폰7에는 IP67 등급의 방수, 방진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그래서 보다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고 침수에 대한 걱정도 이전 세대의 제품들과 비교해 보면 거의 없는 편입니다.



애플 아이폰7의 홈 버튼은 터치 방식으로 변경되었는데 내부에 햅틱 엔진이 탑재되어서 독특한 느낌을 주는 편입니다. 그리고 이번 제품은 3.5mm 이어폰 단자가 라이트닝 커넥터로 통합되었습니다.




LG유플러스에서는 신한 나라사랑카드를 보유한 전역자들을 위해 전역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혜택은 요금할인과 추가데이터 지급 등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H+ 클럽을 이용하면 18개월 후에 부담 없이 새로운 스마트폰으로 기변할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 혜택 확인하기! http://mobileuplus.co.kr/kookbang/web



LG유플러스 전역자 지원 프로그램의 핵심은 신한 나라사랑카드 제휴할인을 이용해서 한 달에 만원씩 24개월 동안 총 24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한 달에 3만원 이상 사용해야 한다는 조건이 있지만 통신요금 자동 이체를 신청하면 되기 때문에 부담이 없습니다.(다른 카드들은 보통 30만원 이상 사용해야 합니다.) 그렇지만 한 가지 유의할 점은 전역 날짜를 기준으로 3개월 전후의 대상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두 번째 혜택은 데이터를 매달 1GB씩 6개월간 추가적으로 지원된다는 점입니다. 전역자들의 경우에는 인터넷을 이용해서 검색해야 될 내용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역시 유용한 혜택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추천가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한 명을 추천하면 샤오미 보조배터리가 제공됩니다. 그리고 2명 추천하면 정품 케이스, 3명 추천하면 LG 블루투스 이어폰 등이 제공되는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의 상담 전화를 이용해서 문의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상담하기 : 1522-5341



아이폰의 경우에는 매년 새로운 모델이 출시되는데 매번 새로운 제품을 사용하기 원하는 분들이 의외로 많은 편입니다. 그래서 LG유플러스 H+ 클럽을 이용하면 좀 더 빠른 최신폰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H+ 클럽의 구조는 간단한 편인데 18개월 동안 할부원금의 절반을 분할해서 지불하고 나머지 절반의 할부원금은 아이폰7을 중고로 반납하는 방식으로 면제받을 수 있습니다. 매년 새로운 아이폰을 사용하기 원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H+ 클럽은 파손 보장 서비스가 함께 제공되는데 만약 25만원의 수리비가 청구되었을 때에는 17.5만원이 H+ 클럽을 통해서 지원이 됩니다. 그리고 VIP 고객의 경우에는 추가로 3만원이 더 지급됩니다.



전역자들에게 가장 필수적인 제품은 바로 사회와 연결될 수 있는 전역폰, 바로 휴대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최신 스마트폰들의 가격은 조금 부담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LG유플러스에서는 실질적으로 전역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유플러스 전역폰을 구매하는 전역자들에게 조금이나마 부담을 덜 수 있는 기회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특히 일반적인 카드할인의 경우에는 매달 30만원이 이상 사용해야지만 지원이 되는 것에 비해서 신한 나라사랑카드는 3만원만 이용하면 되기 때문에 통신비를 자동 이체하는 것만으로 한 달에 만원! 24개월 동안 총 24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매월 1GB씩 총 6개월 동안 6GB를 추가적으로 제공해 주기 때문에 데이터 사용도 넉넉할 것 같습니다. 더불어 H+ 클럽 등 전역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혜택들이 많기 때문에 새로운 스마트폰을 개통하려는 분들은 반드시 아래 링크를 확인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LG유플러스 혜택 확인하기! http://mobileuplus.co.kr/kookbang/web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