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LG전자의 톤플러스 시리즈는 대표적인 넥밴드 블루투스 헤드셋 중에 하나입니다. 완성도 높은 성능과 깔끔한 음질로 많은 인기를 가지고 있고 제품들의 종류도 상당히 다채로운 편입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베이스 조절 기능을 탑재한 LG 톤플러스 HBS-920을 발표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LG 톤플러스 HBS-920은 넥밴드 블루투스 헤드셋으로 디자인이 되었습니다. 아재같다는 의견도 있지만 착용감이 좋은 편이기 때문에 장시간 사용을 해도 부담이 적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LG 톤플러스 HBS-920의 디자인은 깔끔한 형태로 마감이 되었고 이어폰은 사용하지 않을 때 본체에 수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리고 컬러는 블랙, 실버, 핑크골드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LG 톤플러스 HBS-920에는 하만 카돈의 사운드 튜닝 기술이 적용되었습니다. 그리고 가장 주목해 보아야 할 부분은 저음을 2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베이스 온오프 기능을 지원한다는 점입니다.


LG 톤플러스 HBS-920에는 저음을 2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이 탑재되었는데 주로 야외에서 사용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판단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가격은 179,000원으로 책정되었는데 저렴하지는 않은 편입니다.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