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가장 주목받고 있는 모바일 게임은 바로 NC소프트의 리니지M입니다. 국내 온라인 게임을 대표하는 리니지를 모바일로 이식했고 현재는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5월 16일부터 사전혈맹결성과 사전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는 것으로 보아서 5월말이나 6월초에 정식 출시될 것으로 보입니다.
리니지는 1998년 엔씨소프트에서 개발된 게임으로 약 20년 동안 꾸준하게 사랑을 받아오고 있습니다. 특히 주목할 만한 부분은 게임 내부의 아덴 경제 시스템이 실제 세계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고 아이템들이 상당한 금액으로 거래된다는 점입니다.
리니지M의 사전예약은 홈페이지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게임 자체에 대한 정보나 미니게임들도 제공되기 때문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한 번 방문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홈페이지 : https://lineagem.plaync.com
리니지M의 사전예약 방법은 간단한 편입니다. 우선 안드로이드나 iOS 플랫폼을 선택한 후에 전화번호를 입력해주면 됩니다. 그리고 사전예약을 하면 5만 아덴과 무기 마법 주문서 등이 제공됩니다.
리니지M의 사전혈맹결성과 사전 캐릭터 생성은 5월 16일부터 진행이 됩니다. 그래서 사전예약을 하신 분들은 시간에 맞춰서 캐릭터 이름들을 선점하시길 바랍니다.
리니지M의 미니게임을 진행하면 접속과 플레이 시간에 따라서 전투 보급품 상자가 제공됩니다. 초기에 이러한 아이템들은 플레이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리니지M은 2017년 중반기에 가장 주목한만한 게임으로 과연 오리지널 리니지를 모바일에서 얼마나 동일하게 구현했는지가 관전 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존 리니지와 동일하다면 초기에 선점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하기 때문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사전예약을 하고 16일에 캐릭터를 생성하시길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