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블리자드는 국내에서 다양한 게임들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은 오버워치인데 롤에 이어서 2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블리자드에서 오버워치를 이용해서 약간은 대중적이지 못한 히오스를 흥행시키려는 계획을 세웠고 결국 경찰 디바 스킨과 전리품 상자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히오스 이벤트는 총 4주 동안 진행이 되었습니다. 1주차에는 오니 겐지 스킨이 2주차에는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경찰 디바 스킨이 제공됩니다. 그리고 마지막 4주차에는 전리품 상자 10개가 제공됩니다.



전리품 상자 10개를 받는 방법은 만만치 않은 편입니다. 우선 히오스를 5판씩 4번 총 20판을 플레이해야 합니다. 여기서 핵심은 혼자하는 것이 아니라 친구들과 같이 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히오스는 보통 10~30분 정도의 플레이 타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임 자체는 롤보다 쉬운 편이고 여러 맴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어느 정도 흥미있는 요소도 가지고 있습니다.



미션이 완료되면 바로 이벤트 퀘스트가 완료되었다는 메시지가 출력됩니다. 그리고 오버워치에서의 보상으로 실시간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히오스 이벤트를 완료하고 오버워치를 실행시키면 전리품 상자가 10개 바로 제공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 개를 받으려고 해도 레벨업을 해야 하기 때문에 상당한 시간이 소요되는 편입니다.



전리품 상자를 10개 모두 개봉을 했었는데 맨 처음 노란 전설이 튀어 올라서 깜짝 놀랐지만 아쉽게도 돈이었습니다. 전리품 상자를 개봉하면서 가장 허탈한 순간입니다.



10개를 모두 개봉했을 때 가장 좋았던 스킨은 아나의 우제트 스킨이었습니다. 스킨의 뽑기는 랜덤이기 때문에 운에 따라서 다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히오스 이벤트를 이용해서 오버워치 전리품 상자 10개를 받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았습니다. 친구들과 빠른 대전만 하면 바로 제공이 되기 때문에 평소에 히오스에 관심이 있었던 분들이라면 한 번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한 번 5판을 모두 플레이하려면 약 2시간 정도가 평균적으로 소모되지 유념하시길 바랍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