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KT는 자사의 통신서비스를 이용하는 사용자들에게 혜택을 되돌려주기 위해서 KT 멤버십이라는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CGV 영화예매나 뚜레쥬르, 뽀로로파크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올레샵에서 실제 제품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유용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더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2를 시작했습니다.




KT 멤버십은 실제로 사용자들에게 실제로 도움이 되는 서비스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VIP라서 한 달에 CGV 영화를 한 편씩 무료로 보고 있습니다. 이번 달에는 에이리언 커버넌트를 보았는데 에이리언 자체에 대한 의문을 어느 정도 해소했습니다.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2는 5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데 5월 달에는 배스킨라빈스 파인트를 50%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한 달에 한 번만 사용할 수 있고 대인배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KT 멤버십 앱은 멤버십 카드의 역할도 겸하고 있는데 메인 화면에서는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50% 할인 정보와 함께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2 관련 내용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2의 가장 큰 장점 중에 하나는 멤버십 등급에 상관없이 한 달에 한 번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최근 KT에서는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2를 홍보하기 위한 배숙희 동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세대의 차이를 재미있게 풀어냈고 길이도 길지 않은 편이기 때문에 간단하게 시청해 보시길 권장합니다.



배숙희 동영상은 무한애정 할머니와 무한까칠 손자의 함께 살아가는 이야기를 재미있게 묘사했습니다. KT 멤버십을 통해서 관계를 개선하는 내용이 핵심인 것 같습니다.



요즘과 같은 시대에는 가족이라고 하더라도 관계의 단절에 시달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 때 실제로 사용자들이 도움을 받을 수 있는 KT 멤버십은 상당히 유용합니다.



5월 달에 진행되는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2를 통해서 우리들은 배스킨라빈스 파인트를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파인트의 원래 가격은 7,200원입니다.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2에서는 배스킨라빈스는 물론이고 뽀로로파크나 뚜레쥬르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데 주로 아이를 키우는 분들에게 적합한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2의 혜택을 자세하게 살펴보면 뚜레쥬르 30%와 CGV 4천원 그리고 뽀로로파크 60% 할인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이전에 뚜레쥬르에서 케익을 하나 구입한 적이 있는데 생각보다 혜택이 큰 편입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서 KT에서는 아이들과 함께 갈 수 있는 뽀로로파크와 아쿠아플라넷 하린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할인폭이 큰 편이기 때문에 소풍가는 기분으로 방문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KT 멤버십은 테마파크에서도 유용합니다. 에버랜드 40%, 롯데월드 40~50% 서울랜드 50% 등의 할인을 제공하는 데이트 용도로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KT 멤버십은 실제로 사용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서비스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이번에 진행되고 있는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2의 경우에는 배스킨라빈스 파인트를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뽀로로파크나 뚜레쥬르에서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5월 가정의 달에 사용하면 좋을 것으로 예상이 되었습니다. 그럼 KT 가입자라면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2를 반드시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