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얼마 전 애플에서는 신형 아이맥 프로를 발표했습니다.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한 제품이기 때문에 스펙이 좋은 것은 물론이고 편의성 부분에서도 많은 개선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아이맥 프로와 함께 숫자 키패드를 탑재한 신형 애플 매직키보드를 공개했는데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이번 포스팅에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형 애플 매직키보드는 418.7 x 114.9 mm의 크기와 0.39kg의 무게를 가지고 있는데 이전 세대의 텐키리스 키보드에 비해서는 크기와 무게가 증가했습니다.



신형 애플 매직키보드는 기본으로 블루투스를 이용한 무선 방식으로 동작하고 옆면에 배치되어 있는 라이트닝 포트를 이용해서 충전이 가능합니다.



신형 애플 매직키보드의 두께는 상당히 얇은 편인데 앞쪽은 4.1mm이고 뒤쪽은 10.9mm입니다. 그리고 어떤 방식의 키보드 매커니즘이 적용되었는지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신형 애플 매직키보드의 가격은 14만 9천원으로 책정이 되었는데 텐키리스 버전이 12만 9천원이었던 것을 생각해 보면 크게 비싸다고 하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신형 애플 매직키보드는 이전 버전들과는 다르게 방향키와 숫자 키패드를 탑재했기 때문에 문서를 작성하거나 하는 등의 숫자 입력이 많은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물론 텐키리스에 비해서는 공간을 많이 차지하겠지만 편의성을 위해서는 어쩔 수 없었던 부분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