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최근에 출시되고 있는 모니터들을 살펴보면 게이밍에 특화되어 있는 제품들을 종종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들의 특징은 빠른 화면 전환이 가능한 높은 최대 주사율을 가지고 있다는 점인데 최근 유행하고 있는 오버워치와 같은 게임들에서 차이를 체감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에 삼성전자에서도 32:9 비율의 49인치 게이밍 모니터 CHG90을 발표했는데 과연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이번 포스팅에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 CHG90 게이밍 모니터는 49인치 3840 x 1080 해상도의 VA 패널을 탑재했는데 일반적인 게이밍 모니터들에 비해서 상당히 와이드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144Hz 주사율을 지원합니다.



삼성 CHG90 게이밍 모니터는 DP, MINI DP, HDMI 단자를 가지고 있고 추가적으로 3개의 USB 3.0 커넥터가 탑재되었습니다. 인터페이스 부분에서는 크게 부족하지 않다고 생각 되었습니다.



삼성 CHG90 게이밍 모니터의 스탠드는 다양한 형태로 화면의 각도롤 조절할 수 있지만 다른 삼성전자의 모니터들과 동일하게 상당히 많은 공간을 차지한다는 단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삼성 CHG90 게이밍 모니터는 1800R의 곡률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형 모니터들의 필수적인 요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게임에 조금 더 몰입할 수 있도록 뒤쪽에 별도의 조명이 추가되었습니다.



삼성 CHG90 게이밍 모니터의 가격은 $1499.99(약 169만원)로 책정이 되었고 6월 30일부터 배송이 시작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삼성 CHG90 게이밍 모니터는 큰 화면과 와이드 해상도 그리고 높은 주사율까지 삼박자를 갖추고 있기 때문에 대화면 게이밍 모니터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판단이 되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1. dd at 2017.06.11 08:34 신고 [edit/del]

    이거 선발대 후기보고 구매하세요 세로길이랑 다리가 과하게 튀어나와서 실제로 써보면 텍스트,이미지, 게임내 오브젝트 등은 24인치 모니터 크기인데 저 모니터 구조상 멀리놓고 써야되서 굉장히 불편할겁니다. 누군가 제말을 듣고 손해보지 않았으면 합니다. 출시하면 선발대의 의견을 꼭 들어보고 사세요

    Reply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