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WIN은 대만의 PC 케이스 제조회사 중에 하나인데 세련되고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합니다. 그리고 디자인이나 기능적인 측면에서 일반적인 PC 케이스들과는 전혀 다른 250만원짜리 IN WIN H Tower라는 모델을 발표했는데 과연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이번 포스팅에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IN WIN H Tower는 알루미늄으로 제작이 되었는데 재미있는 부분은 PC 케이스들이 조각 조각 나누어져 있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상당히 독특한 느낌을 주는 편입니다.
IN WIN H Tower의 전면을 살펴보면 일반적인 케이스들과 유사하게 전원과 리셋 버튼이 배치되었고 아래쪽에는 3개의 USB 3.0 단자와 USB 타입C 커넥터들이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뒷면은 다른 PC 케이스들과 크게 다르지 않은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메인보드는 E-ATX, ATX, 마이크로-ATX 사이즈의 제품을 장착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IN WIN H Tower의 상단을 살펴보면 3개의 120mm 팬을 장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리고 오픈된 형태의 케이스이기 때문에 발열 부분에서는 큰 문제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IN WIN H Tower의 가장 큰 특징은 위와 같이 케이스를 와전히 개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사진에서는 표현되지 않았지만 PC 케이스 주변으로 레이저 가이드가 표시됩니다.
IN WIN H Tower의 내부 구조는 상당히 독창적인 편인데 특히 내부 구조물을 자동으로 회전시킨다는 컨셉이 상당히 재미있다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IN WIN H Tower는 현재 약 250만원 정도에 판매되고 있는데 정발되지는 않았기 때문에 직구를 통해서 구입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디자인이 가격이 범상치 않기 때문에 일반 사용자보다는 전시 목적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이라고 판단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