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피젯스피너는 꼼지락거리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Fidget과 회전하다는 뜻을 가지고 있는 Spinner의 합성어로 최근 가장 인기기 있는 장난감 중에 하나입니다. 특별한 기능은 없지만 모양과 재질이 다양하고 베어링에 따라서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생각보다 오랜 시간 돌아간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 이번 리뷰에서는 다양한 피젯스피너들과 직구할 수 있는 사이트를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트라이 피젯스피너라는 이름을 가진 제품의 경우에는 $14.20에 구매할 수 있는데 가격에 비해서 상당히 고급스러운 패키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구경가기 : http://www.gearbest.com/novelty-toys/pp_624482.html?lkid=10842028



트라이 피젯스피너는 3개의 날개를 갖고 있는 형태로 제작이 되었고 메탈로 마감이 되어서 상당히 묵직한 느낌을 줍니다. 디자인적인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트라이 피젯스피너를 분해하면 내부에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된 베어링이 내장되었습니다. 가격에 비해서 전체적인 만듦새는 상당히 좋은 편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트라이 피젯스피너는 약 116g의 묵직한 무게와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된 베어링이 내장되어 있어서 상당히 장시간 돌릴 수 있었습니다. 잘 돌아가는 제품을 찾는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알루미늄 피젯스피너는 $3.3의 저렴한 가격이 책정되었는데 패키지 역시도 가성비를 중시한 형태로 마무리가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실 이정도 가격이라면 용서할 수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구경가기 : http://www.gearbest.com/novelty-toys/pp_612212.html?lkid=10842026



알루미늄 피젯스피너는 황금색 컬러를 가지고 있는데 취향에 따라서 로즈 골드나 실버 그리고 블랙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메탈로 제작이 되었지만 약간 가벼운 느낌이었습니다.



알루미늄 피젯스피너의 내부를 살펴보면 역시 스텡니리스 스틸로 제작된 베어링이 내장되었는데 트라이 피젯스피너에 비해서는 만듦새가 약간 부족해 보였습니다.



알루미늄 피젯스피너 역시도 잘 돌아가는 편이었지만 저렴한 베어링이 사용되었기 때문에 돌릴 때 약간의 소음이 발생을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살펴볼 피젯스피너는 배트맨 표창처럼 마감이 되었습니다. 가격은 $1.39로 3가지 피젯스피너 중에서 가장 저렴한 편입니다.


구경가기 : http://www.gearbest.com/novelty-toys/pp_618913.html?lkid=10842025



배트맨 피젯스피너는 화이트 컬러를 가지고 있었는데 취향에 따라서 블루, 블랙, 레드 등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은 의외로 괜찮은 편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배트맨 피젯스피너도 잘 돌아가는 편이었지만 위에서 살펴보았던 다른 제품들과 비교해 보면 약간의 소음이 발생을 했습니다. 저렴한 제품이기 때문에 이러한 부분들은 어쩔 수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동영상을 통해서 3가지 종류의 피젯스피너를 살펴보면 더욱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데 상상했던 것 이상으로 장시간 돌아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피젯스피너와 같은 제품들은 이제 국내에서도 어렵지 않게 구매할 수 있지만 사실 직구를 통해서 구매하는 것이 가장 저렴합니다. 그리고 대표적인 직구 사이트 중에 하나인 기어베스트에서는 16일까지 세일을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하단의 링크를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경가기 : http://blog.naver.com/gearbest-com-rc/221027516726



피젯스피너의 기능은 너무나도 단순하지만 의외로 돌리는 재미가 있는 제품입니다. 특히 직구 사이트를 이용하면 1~2만원 정도에 상당히 완성도 높고 오랫동안 돌아가는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손이 심심하다고 생각되던 분들은 저렴한 제품들을 하나 구입해서 가지고 놀아보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