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데스크톱 컴퓨터는 다양한 종류의 부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같은 등급이 제품들도 제조사마다 다른 디자인과 성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선택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최신 컴퓨터 부품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PC방 다나와 DPG존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나와 DPG존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컴퓨터 부품 가격비교 사이트인 다나와에서 운영하는 디지털 쇼룸 겸 PC방입니다. 특히 유용한 부분은 최신 컴퓨터 부품들과 노트북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다나와 DPG존은 다나와 본사가 위치한 오목교역 7번 출구에 위치하고 있는데 새로운 컴퓨터 부품들의 성능이 궁금한 분들은 한 번 방문해서 체험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나와 DPG존에는 약 140대 정도의 PC와 노트북들이 준비되어 있는데 최신 사양의 부품들로 오버워치와 같은 게임들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다나와 DPG존에는 노트북도 10여종 준비되어 있는데 최근 게이밍 노트북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시점에 상당히 흥미로운 장소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다나와 DPG존에 대한 정보는 하단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사 보기 : http://news.danawa.com/view?boardSeq=64&listSeq=3389496



현재 다나와에서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다나와 DPG존을 방문하고 제품의 체험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서 앱코 해커 K830 기계식 키보드가 제공됩니다.



그리고 다나와 DPG존 방문기를 작성하면 MPGIO 램프 스피커 등의 겨품이 제공됩니다. 3장 이상의 사진과 1000자 이상의 글을 작성하면 되는데 어렵지 않은 조건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이벤트 정보 : http://bbs.danawa.com/view?boardSeq=186&listSeq=3395149



다나와 DPG존은 다나와에서 엄선한 최신 컴퓨터 부품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는 장소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새로운 부품들을 구매하기 전에 미리 사용해 보고 싶으신 분들은 한 번 방문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벤트도 6월 30일까지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이 있는 분들은 지원해 보시길 바랍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1. 니나노 at 2017.06.30 14:57 신고 [edit/del]

    저기 스피커 따윈 필요없구요..
    피방가면 저 마법사 여자분 볼수 있나요?

    Reply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