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피처폰은 스마트폰이 개발되기 전에 사용되던 휴대전화 단말기를 의미하는데 기능이 많지는 않지만 키패드를 기본으로 내장하고 있기 때문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미국의 버라이즌 용으로 제작된 새로운 피처폰 LG Exalt LTE가 공개되었는데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이번 포스팅에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LG Exalt LTE는 실버 컬러를 가지고 있는데 디자인적인 부분에서는 높은 점수를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크기 측면에서도 어느 정도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LG Exalt LTE의 뒷면에는 500만 화소의 카메라가 탑재되었습니다. HD(1280 x 720) 해상도의 동영상 촬영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옆에는 스피커가 배치되었습니다.



LG Exalt LTE의 옆면에는 3.5mm 이어폰 커넥터가 배치되었습니다. 그리고 아래쪽에는 카메라를 구동시켜 줄 수 있는 별도의 버튼이 내장되었습니다.



반대쪽 옆면에는 볼륨 버튼이 배치되었고 아래쪽에는 충전과 데이터 전송을 위한 마이크로 USB 커넥터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표준 규격이기 때문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LG Exalt LTE와 같은 피처폰의 가장 큰 장점은 키패드를 내장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단순한 통화 기능을 원하는 분들에게 오히려 스마트폰 보다 나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LG Exalt LTE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LTE 통신을 지원하는 피처폰입니다. 특히 VoLTE까지 지원한다는 점이 재미있는 부분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단순한 통화 기능만을 원하는 분들은 오히려 스마트폰보다 나은 선택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국내에서는 출시되지 않을 가능성이 클 것으로 보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