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투미(TUMI)는 1975년 설립된 가방 브랜드로 실용적인 디자인과 좋은 내구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삼성전자 콜라보레이션을 통해서 삼성 기어s3 프론티어 투미(TUMI) 스페셜 에디션을 공식발표했습니다.



삼성 기어s3 프론티어 투미(TUMI) 스페셜 에디션은 별도의 밴드와 워치페이스로 구성되어 있는데 전체적인 디자인은 상당히 심플한 느낌을 주는 편입니다.



삼성 기어s3 프론티어 투미(TUMI) 스페셜 에디션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기어S3를 기반으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특징들을 살펴보면 방진방습를 지원하고 GPS가 내장되었습니다.



삼성 기어s3 프론티어 투미(TUMI) 스페셜 에디션의 밴드는 이탈리안 캔버스 소재로 제작이 되었고 컬러는 얼그레이입니다. 상당히 세련된 느낌을 주는 편입니다.



삼성 기어s3 프론티어 투미(TUMI) 스페셜 에디션의 밴드는 특별한 버전과 일반적인 고무 제품 모두를 제공할 것으로 보이는데 필요에서 따라서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 기어s3 프론티어 투미(TUMI) 스페셜 에디션의 가격은 $450(약 50만원)으로 책정이 되었습니다. 기본 제품의 출고가가 $349.99인 것을 생각해 보면 합리적인 가격 책정이라고 판단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투미라는 브랜드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유용한 제품이라고 판단되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