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최근 디지털카메라들은 스마트폰에 밀려서 시장을 많이 잃어버렸습니다. 그렇지만 고화질의 사진을 촬영하기 위해서는 여전히 디지털 카메라가 필요합니다. 특히 망원영역은 전문장비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빠들을 위한 600mm 슈퍼줌 카메라 소니 RX10 M4(IV)에 대해서 자세하게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니 RX10 M4(IV)에는 2010만 화소의 1인치 센서가 탑재되었습니다. 실제로 1인치 크기는 아니고 1인치형이라고 불리는데 일반적인 스마트폰의 카메라 센서에 비해서 크기가 큰 편이기 때문에 보다 좋은 화질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소니 RX10 M4(IV)의 뒷면에는 3인치 터치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었는데 틸트를 지원하기 때문에 다양한 앵글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버튼들이 내장되었습니다.



소니 RX10 M4(IV)에는 24-600mm F2.4-F4렌즈가 탑재되었는데 광학 손떨림 보정 기능을 내장하고 있기 때문에 4.5스탑 정도 보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바디 자체는 마그네슘과 알루미늄 합금으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소니 RX10 M4(IV)은 최대 600mm F4까지 촬영할 수 있는데 아이들의 운동회는 물론이고 아이돌들의 공연 무대도 촬영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4K 24.30fps 동영상 촬영이 가능합니다.



소니 RX10 M4(IV)은 아빠들이 사용하면 좋을만한 슈퍼줌 렌즈와 상대적으로 밝은 조리개 그리고 24fps 연사 촬영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단 하나의 카메라로 다양한 사진들을 촬영하기 원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특히 운동량이 많은 아이들을 촬영하는 경우에 유용할 것으로 판단이 되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