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고프로는 액션캠의 대명사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최근에는 소니에서 출시되는 제품들에 비해서 성능이 부족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중국 짭프로들의 도전에 직면했습니다. 그래도 꾸준히 성능을 개선하고 있고 이번에 4K60p 촬영이 가능한 고프로 히어로6 블랙을 공개했습니다. 그럼 포스팅에서는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고프로 히어로6 블랙은 이전 제품들과 유사한 형태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액세서리 시장이 큰 편이기 때문에 호환성을 염두에 둔 것으로 보입니다.



고프로 히어로6 블랙은 하우징없이도 10M 방수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익스트림한 환경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QuiK Stores라는 앱을 이용하면 고프로 히어로6 블랙으로 촬영된 사진이나 영상을 고프로앱에서 자동으로 동영상으로 변환해줍니다. 사용자가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고프로 히어로6 블랙의 가장 큰 특징은 4K60p를 촬영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현재 이 정도 스펙을 만족하는 액션캠은 그렇게 많지 않은 편입니다.



고프로 히어로6 블랙은 1080p240 으로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데 다양한 장면들을 슬로 모 션으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조금은 색다른 영상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고프로 히어로6 블랙에는 음성인식 기능을 내장하고 있기 때문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를 만질 때 화각이 틀어지는 것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고프로 히어로6 블랙의 뒷면에는 화면이 탑재되었는데 터치를 이용해서 줌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격은 599,000으로 책정되었는데 저렴하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고프로 히어로6 블랙은 4K60p 동영상 촬영이 가능한 액션캠입니다. 그리고 손떨림 보정 기술이 탑재는 되었지만 하드웨어적인 방식은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흔들림이 많은 상황이라면 여전히 소니의 제품이 좋을 것으로 예상이 되었습니다. 그렇지만 고프로는 다양한 액세서리 서드파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여전히 메리트는 있는 편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