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최근에 출시되고 있는 스마트폰들을 살펴보면 베젤리스 디자인이 대세를 이루고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화면을 크지만 전체 크기는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삼성 A5 2018의 이미지가 유출되었는데 이제 중급형에도 인피니티 디스플레이가 적용될 것으로 보입니다.



삼성 A5 2018의 뒷면을 살펴보면 갤럭시노트8과는 다르게 지문인식 센서가 카메라의 아래쪽으로 배치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조금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삼성 A5 2018 케이스도 같이 유출되었는데 역시 인피니티 디스플레이가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디자인적인 만족도는 높을 것으로 보입니다.



케이스의 뒷면에도 지문인식 센서가 뒷면의 정중앙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갤럭시 S8이나 노트8은 불편하다는 의견들이 많았는데 이제는 어느 정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베젤리스 디자인은 이제 스마트폰들의 대세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디자인적인 만족도가 높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A5 2018의 이미지 유출을 통해서 삼성전자는 이제 인피니티 디스플레이를 중급형까지 확장하려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특별한 고성능 제품이 필요하지 않다면 중급형 정도에서도 충분히 만족할 수 있을만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