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마이크로소프트의 입력장치들은 상당히 뛰어난 완성도를 가지고 있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여러 제품들을 사용해 보았는데 만족감이 높은 편이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서피스북2와 함께 새로운 블루투스 방식의 Surface Precision mouse와 인텔리 마우스가 공개되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Surface Precision mouse는 블루투스와 유선으로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옆쪽에는 독특하게도 3개의 버튼이 배치되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Surface Precision mouse의 바닥을 살펴보면 아마도 연결 상태를 표시해주는 3개의 LED가 배치되어 있었고 전원 버튼이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Surface Precision mouse는 유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배터를 내장하고 있는데 완전히 충전하면 약 3개월 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마이크로소프트 인텔리 마우스도 발표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예전 추억을 되살리고 싶으신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신형 마우스는 추억을 되새길 수 있는 인텔리 마우스와 Surface Precision mouse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 중에서 Surface Precision mouse의 경우에는 상당히 완성도가 높기 때문에 어느 정도 인기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지만 가격은 $99 (약 11만원)로 저렴하지는 않은 편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