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애플의 아이폰X는 아이폰 10년 역사를 완성하는 제품입니다. 특히 베젤리스 디자인이 적용되었고 인터페이스 부분에서 많은 변화가 있습니다. 그래서 가격 역시도 기존 아이폰들에 비하면 상당히 비싼 편이고 이번에 국내 출시 가격이 공개되었습니다.



아이폰X의 전면을 살펴보면 베젤리스 디자인이 적용되었고 상단은 Face ID를 위한 TrueDepth 카메라 때문에 동그랗게 오려져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X의 컬러는 실버와 스페이스 그레이 두 종류로 출시되었습니다. 그리고 뒷면은 유리로 마감이 되었고 무선 충전을 지원합니다. 현재 리뷰어들에게는 실버 색상이 지급되었는데 스페이스 그레이보다는 실버가 완성도가 높다고 판단되었습니다.



아이폰X의 용량은 64GB와 256GB로 출시될 예정인데 가격은 각 각 142만원과 163만원이 책정되었습니다. 럭셔리 스마트폰을 제외하고는 가장 비싼 금액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X는 역사적인 제품이 될 가능성이 높은 스마트폰입니다. 그리고 기능이나 성능 그리고 디자인적인 부분에서 완성도가 높은 것이 사실입니다. 그렇지만 142만원이라는 가격은 분명히 부담스러운 편입니다. 그리고 국내에서는 올해 말이나 내년 정도에 출시될 것으로 보이는데 물량이 부족하기 때문에 구입하기로 마음먹은 분들이라면 빠르게 사전예약을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1. Favicon of http://ooppa.tistory.com BlogIcon 묘한오빠 at 2017.11.06 20:00 신고 [edit/del]

    정말 아이폰은 넘사벽입니다.
    폰에 데이터를 넣다뺏다를 반복하지 않으면 정말 아이폰으로 넘어가고 싶은데..., 3G 때를 제외하고는 사용해본적이 없어서 무척 갖고싶고 이런 포스팅을 볼때마다 아~

    Reply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