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최근에 출시되고 있는 스마트폰은 고릴라 글래스를 사용해서 내구성이 상당히 뛰어난 편입니다. 그래서 이론적으로는 보호 필름을 부착할 필요가 없지만 왠지 아쉬운 느낌 같은 느낌 때문에 저는 벨킨의 강화 유리 화면 보호 필름을 선택했습니다. 사실 기계로 부착한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아이폰X같은 경우에는 상단에 노치가 배치되어 있고 테두리 부분은 라운드 처리되었습니다. 그래서 벨킨 강화유리 화면보호필름은 라운드 직전까지 부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벨킨 강화유리 화면보호필름의 테두리 부분을 살펴보면 약간 들뜨는 부분이 발생했는데 크게 신경이 쓰일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잘 누르면 다시 붇기도 했습니다.



아래쪽 역시도 최대한 화면을 보호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리고 사람이 전용도구를 이용해서 부착해주기 때문에 좌우 대칭이 잘 맞는 편입니다.



테두리 부분을 살펴보면 벨킨 강화유리 화면보호필름 자체도 라운드 처리되었기 때문에 손으로 만져도 거슬리는 부분이 없습니다. 마감은 좋은 편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벨킨 강화유리 화면보호필름의 보호 범위는 화면과 딱 맞는 편이었습니다. 그렇지만 옆면에서 볼 때에는 모서리 부분이 약간 거슬리는 편이었습니다.



제가 벨킨 강화유리 화면보호필름을 선택한 이유는 전용 공구를 이용한 부착서비스를 제공하다는 점 때문이었는데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장착되었다고 생각되었습니다. 그렇지만 가격이 비싼 편이기 때문에 역시 비용 대비 가치를 고려한 후에 구매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