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최근 스마트워치 시장은 초기 기대와는 다르게 크게 성장하지는 못하고 있는데 이유는 여러 가지겠지만 너무 it 제품다운 디자인도 한 목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대표적인 스마트워치 제조사인 가민에서는 아날로그 디자인의 스마트워치 비보무브 HR를 발표했습니다. 그럼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민 비보무브 HR의 사양을 사려보면 베젤은 스테인리스로 제작되었고 렌즈는 유리로 마감되었습니다. 그리고 내장되어 있는 리튬 이온 배터리로 스마트 모드는 5일 아날로그 모드는 약 2주 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민 비보무브 HR는 일반적인 아날로그 손목 시계와 유사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하단에 배치되어 있는 9.6 x 19.2mm OLED를 이용해서 전화, 문자, 이메일 등의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민 비보무브 HR는 실리콘 밴드가 탑재된 스포츠 버전과 가죽밴드가 적용된 프리미엄 버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스포츠가 298,000원 그리고 프리미엄은 398,000원입니다.



가민 비보무브 HR의 기능을 살펴보면 심박계와 고도계 그리고 가속도계 등이 탑재되었습니다. 그래서 하루 종일 스트레스나 체력 등을 모니터링할 수 있고 스마트폰과 간편하게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가민 비보무브 HR는 기존 스마트위치들의 디자인이 부담스러웠던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입니다. 특히 아날로그 손목시계들과 큰 차이가 없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스타일과 기능을 모두 만복시켜줄 수 있는 스마트워치라고 생각되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