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스마트워치는 기대와는 다르게 생각보다 대중화되지 못했습니다. 이유는 다양하겠지만 대표적으로 기존 시계를 사용하고 있던 사람들을 설득하지 못했기 때문으로 보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기존 제품들과는 전혀 새로운 컨셉의 스마트 시계줄 wena wrist pro가 공개되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wena wrist pro는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손목시계와 연동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래서 거부감을 상당히 줄일 수 있다는 점이 유용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wena wrist pro에는 작은 OLED 디스플레이와 풀 컬러 LED가 탑재되었습니다. 그래서 스마트폰에서 발생하는 각 종 알림들을 놓치지 않습니다.



wena wrist pro는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이 되었고 5기압 방수를 지원합니다. 그리고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이나 아이폰과 블루투스로 페어링할 수 있습니다.



wena wrist pro는 기본적으로 스마트폰의 각종 알림을 알려주거나 자신의 활동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일본에서는 전자화폐 기능도 제공됩니다.



wena wrist pro은 현재 예약 판매가 진행되고 있는데 37,670엔(약 36만원)이라는 금액이 책정되었습니다. 기능에 비해서는 가격이 상당히 비싼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고가의 손목시계에 스마트 기능을 추가하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어느 정도 메리트있는 제품이라고 판단되었습니다.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