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삼성의 갤럭시 시리즈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표준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2월 27일 MWC 2018에서 발표될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번에 도면이 유출되었습니다. 삼성 갤럭시 S9는 이전 세대의 제품과 동일하게 인피니티 디스플레이가 탑재될 것으로 보이는데 상단과 하단 베젤이 극단적으로 얇은 형태는 아닌 것 같습니다.



삼성 갤럭시 S9는 싱글 카메라가 탑재될 것으로 예상되는데 루머네 따르면 조리개가 F1.5로 상당히 밝은 편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960fps 슈퍼슬로우 모션 촬영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삼성 갤럭시 S9 플러스는 6.2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두 제품은 스펙을 살펴보면 삼성 엑시노스 9810 프로세서와 4, 6GB 램이 타재될 것으로 보입니다. 안드로이드 진영에서는 3월 정도에 가장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삼성 갤럭시 S9 플러스에는 듀얼 카메라가 탑재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지문 센서는 노트8과는 다르게 카메라의 아래쪽으로 배치되어서 사용성이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발표일이 2월 27일이기 때문에 국내 출시일은 3월 말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참고로 갤럭시 S8은 3월 29일 발표되었고 4월 21일 출시되었습니다.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