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삼성 갤럭시 S9와 S9+는 2018년 상반기에 가장 주목할 만한 스마트폰입니다. MWC 2018에서 공개될 예정이고 이전 세대의 제품들이 발표과 출시가 한 달 정도 차이가 났던 것을 생각해 보면 3월말 정도에 국내에 출시될 것으로 에상됩니다. 그리고 이번에 공식 렌더링 이미지가 유출되었습니다.



삼성 갤럭시 S9의 스펙을 살펴보면 삼성 엑시노스 9810 프로세서와 4/6GB 램(플러스 6GB)을 탑재할 예정입니다. 스펙은 최고 수준이라고 할 수 있는데 현재 엑시노스 9810은 스냅드래곤 845와 형평성을 맞추기 위해서 클럭을 다운한다는 루머가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 S9+는 듀얼 카메라를 탑재하고 있는데 조리개가 F1.5로 상당히 밝은 편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어두운 환경에서도 조금 더 선명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유출에서는 지문인식 센서가 카메라의 아래쪽으로 이동했습니다.



삼성 갤럭시 S9와 S9+는 올 상반기에 가장 기대되는 스마트폰입니다. 디자인적인 부분에서는 S8과 큰 차이가 없지만 지문센서의 위치 등이 깔끔하게 조절되었고 스펙 역시도 최고수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예전 제품처럼 배터리 문제가 없다면 추천할만한 제품이라고 판단되었습니다.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