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 S9는 2018년 상반기를 지배할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경쟁작이라고 할만한 제품이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안드로이드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구입하려는 분들은 별다른 선택지가 없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는 차별점을 간단하게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S9의 전면은 S8과 큰 차이가 없습니다. 저도 지금 사용해 보고 있기는 한데 스테레오 스피커가 추가된 것을 제외하고는 전면 디자인의 차별점은 없습니다.



갤럭시 S9의 뒷면을 살펴보면 지문인식 센서가 드디어 재위치를 찾았습니다. 이제 뒷면 디자인은 완성 단계에 도달했다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뒷면에는 1200만 화소의 F1.5 / F2.4 가변 조리개가 탑재되었는데 어두운 환경에서도 제법 괜찮은 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S9 플러스에는 듀얼 카메라가 탑재되었는데 화각이 다르기 때문에 다양한 용도로 활용해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960 프레임 슈퍼 슬로우 모션 기능도 내장되었고 움직임 감지 기능을 이용해서 간편하게 촬영이 가능합니다.



갤럭시 S9와 S9 플러스는 2018년 상반기에 안드로이드 진영에서는 별다른 경쟁작이 없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치명적인 하자만 없다면 상당한 인기를 얻을 수 있는 제품이라고 판단되었습니다. 그럼 자세한 리뷰는 내일 정도에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