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고프로는 액션캠의 대명사라고 할 수 있고 여전히 준수한 성능의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고급형 시장은 소니에게 위협받고 있고 저가형 시장은 짭프로라고 불리는 제품들이 치고 올라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고프로에서도 상대적으로 저렴한 액션캠인 히어로(HERO)를 공개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고프로 히어로(HERO)는 천만화소의 사진이나 1440p60이나 1080p60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일상용으로 사용하기에 부족하지 않은 스펙입니다.



고프로 히어로(HERO)의 뒷면에는 2인치 터치스크린이 탑재되었는데 간편하게 사물이나 구도를 확인하면서 영상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사실 구도 확인이 안 되는 액션캠들은 너무 불편합니다.



고프로 히어로(HERO)는 10미터 방수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깊은 물에는 들어가기 어렵겠지만 간단하게 수영장에서 친구나 가족들의 영상을 담을 수 있습니다.



고프로 히어로(HERO)로 촬영된 영상은 스마트폰으로 전송해서 간편하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전문적인 기술 없이도 앱에서 상당부분을 자동화할 수 있기 때문에 간단하게 SNS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고프로 히어로(HERO)의 가격은 26만원으로 책정되었습니다. 다른 고프로의 제품에 비해서는 저렴한 편입니다. 그렇지만 SJCAM이나 샤오미와 같은 회사에서 4K 촬영이 가능한 제품들을 비슷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과연 사용자들에게 어느 정도의 관심을 받을 수 있는지는 조금 더 지켜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