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카시오는 대표적인 시계 메이커인데 지샥을 비롯해서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스마트워치 시장에 도전하고 있는데 이미 몇 종류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가격을 조금 낮춘 카시오 WSD-F20A를 공개했는데 과연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이번 포스팅에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시오 WSD-F20A의 특징을 살펴보면 1.32인치 320 X 300 해상도의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습니다. 각 종 센서들 때문에 아래쪽이 잘려져 있는 디자인이고 흑백 LCD를 이요해서 최대 1달 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컬러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면 1~2일 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시오 WSD-F20A에는 구글의 Wear OS가 탑재되었고 내장되어 있고 MIL-STD-810G 인증을 받았기 때문에 상당히 튼튼한 편입니다. 그래서 아웃도어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카시오 WSD-F20A에는 GPS는 물론이고 나침반, 압력 센서 등이 탑재되었습니다. 그래서 운동은 물론이고 하이킹 등 다양한 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카시오 WSD-F20A의 가격은 $399(약 42만원)으로 책정되었는데 이전 세대의 제품에 비해서 가격이 약 $100 정도 하락했습니다. 카시오 WSD-F20A는 아웃도어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터프한 스마트워치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판단되었습니다.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