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최근 블루투스 이어폰은 우리들의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회사에서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뱅앤올룹슨에서 예전 유선 이어폰 A8과 유사한 디자인의 블루투스 이어폰 B&O Play Earset을 공개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B&O Play Earset은 좌우 유닛을 케이블로 연결하는 형태의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데 디자인은 클래식한 편입니다.



B&O Play Earset은 예전에 뱅앤올룹슨을 대표하는 유선 이어폰 A8과 유사한 형태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특히 귀에 고정할 수 있는 이어훅이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어서 귀에서 잘 빠지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B&O Play Earset은 리모컨을 통해서 각 종 기능들을 제어해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용 앱을 통해서 음색도 어느 정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B&O Play Earset은 USB 타입C 커넥터로 충전시켜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완전히 충전이 되면 약 5시간 정도 재생할 수 있는데 다른 제품드렝 비하면 재생시간이 부족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B&O Play Earset은 깔끔한 디자인과 안정적인 고정방식을 제공하는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특히 디자인적인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줄 수 있다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그렇지만 가격은 299유로(약 38만원)로 책정되었는데 저렴하다고 할 수 없고 재생시간도 길지는 않은 편입니다. 그래서 귀에서 잘빠지지 않는 블루투스 이어폰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판단되었습니다.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