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최근에 출시되는 게이밍마우스는 대부분 유선으로 제작되지만 조금 더 자유롭게 움직이고 싶으신 분들은 무선 제품을 사용하는 경우도 점차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보통 고급제품에만 무선이 적용되었는데 최근에는 가격대가 점차 낮아지고 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는 가성비 좋은 로지텍 G305 게이밍마우스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로지텍 G305 게이밍마우스는 콤팩트한 크기를 가지고 있고 좌우대칭형으로 설계가 되었습니다. 디자인은 깔끔한 편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로지텍 G305 게이밍마우스에는 총 6개의 프로그램 가능한 버튼들이 탑재되었습니다. 그렇지만 기본 버튼들이기 때문에 휠의 뒤쪽 버튼 정도면 자신의 취향에 따라서 설정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로지텍 G305 게이밍마우스는 12,000 DPI를 지원하는 로지텍의 히어로 센서가 탑재되었습니다. 그리고 2.4GHz Lightspeed 기술이 적용되었고 나노 수신기는 내부에 수납됩니다.



로지텍 G305 게이밍마우스는 한 개의 AA 사이즈의 배터리로 동작시켜 줄 수 있고 최대 250시간 정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루 여섯 시간 사용한다고 가정했을 때 한 달 정도 동작이 가능합니다.



로지텍 G305 게이밍마우스의 가격은 $59.99(약 6.5만원)으로 책정이 되었습니다. 웬만한 유선마우스와 유사한 가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로지텍 G305는 가성비 좋은 무선 게이밍 마우스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판단되었습니다.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