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교통과 통신의 발달로 세상은 점차 작아지고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그 결과 해외로 돈을 송금해야 하는 경우도 점차 많아지고 있는데요. 다양한 종류의 은행 중에서 과연 어떤 은행의 해외송금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좋을지 고민하게 되죠.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송금절차를 대폭 간소화해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6월까지 수수료 면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케이뱅크 해외송금 서비스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케이뱅크는 대한민국의 첫 번째 제1금융권 인터넷전문은행입니다. 실제로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도 스마트폰으로 모든 업무를 처리할 수 있기 때문에 상당히 편리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케이뱅크 해외송금 서비스의 장점은 크게 4가지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우선 수수료가 5,000원으로 저렴하고 사용방법이 간단합니다. 그리고 안전하게 해외계좌를 확인할 수 있고 진행상황도 정확하고 친절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해외송금 서비스의 가장 큰 장점 중에 하나는 수수료가 5,000원으로 저렴하다는 점입니다. 다른 은행들은 보통 8,000원 정도의 수수료가 책정되어 있기 때문에 비용을 확실하게 절감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6월말까지 수수료를 면제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케이뱅크 해외송금 서비스는 최소 50달러부터 송금을 할 수 있고 송금방법은 상당히 간단한 편입니다. 그래서 국내에서 계좌이체를 하듯이 사용할 수 있고 환율도 바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장점은 안전하다는 점입니다. 해외 송금을 하다 보면 ‘계좌번호나 SWIFT를 제대로 입력한 것인가?’ 하는 의문과 불안이 생길 수 있는데 케이뱅크 해외송금 서비스에서는 계좌번호만 입력하면 은행정보가 자동으로 입력되기 때문에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케이뱅크 해외송금 서비스는 친절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가 송금한 비용이 실제로 어느 단계까지 진행되었는지를 택배 배송조회를 하듯 간단하게 확인 가능합니다. 마냥 기다리기만 했던 기존 서비스들에 비해서 차별화된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해외송금 서비스는 다른 편리한 기능들도 제공하는데 우선 주기적으로 송금을 하는 분들을 위해서 송금 날짜를 놓치지 않도록 예약 알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받는 사람 자동저장 기능도 제공하는데요. 송금이 완료되지 않아도 기존에 입력했던 정보들을 다시 불러와서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반복 작업을 줄일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겠죠?



케이뱅크 해외송금 서비스의 송금한도는 건당 3,000달러이고 연간 5만 달러 이하입니다. 그리고 그 이상 금액의 송금을 위해서는 증빙서류가 필요합니다.



케이뱅크 해외송금 서비스는 현재 미국, 캐나다, 영국, 프랑스, 독일, 호주, 뉴질랜드 총 7개의 국가에 송금할 수 있고 중국이나 일본 등으로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입니다.



케이뱅크 해외송금 서비스는 업계 최저수준의 수수료가 책정되어 있지만 더 통 큰 혜택이 있는데요! 현재 6월말까지 수수료 면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해외송금 계획이 있는 분들이라면 꼭 한 번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케이뱅크 해외송금 서비스 이벤트 바로가기!



케이뱅크 해외송금 서비스의 특징을 다시 한 번 정리해보면 우선 수수료가 건당 5,000원으로 저렴합니다. 그리고 6월 말까지는 이벤트를 통해서 수수료가 면제됩니다. 사용하지 않을 이유가 없는 조건이죠.



해외송금 서비스는 어렵다는 선입견을 가진 분들이 많은데요. 케이뱅크 해외송금 서비스는 국내에서 계좌이체를 하는 것처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높게만 느껴졌던 해외송금이 간편하고 편리해진 것 같습니다.



해외송금을 엉뚱한 계좌로 보내면 난감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항상 긴장을 하게 되는데요. 케이뱅크 해외송금 서비스는 해외계좌번호를 자동으로 체크해주기 때문에 더블체크하지 않아도 안심하고 송금을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송금 진행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택배의 배송조회를 하는 것과 유사한 형태라고 할 수 있는데 해외송금이 어디까지 진행되었나 답답함을 느낄 때가 있으실 텐데요. 이 답답함을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앞서 정리했듯, 케이뱅크 해외송금 서비스는 4가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선 수수료가 5,000원으로 저렴하고 국내에서 계좌이체를 하듯이 간편하게 송금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계좌번호를 체크할 수 있기 때문에 안전하고 진행상황을 확인할 수 있다는 점도 유용한 부분입니다. 그리고 6월말까지 수수료 면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해외송금 계획이 있는 분들이라면 한 번 사용해 보시길 강력 추천합니다.


2018.5.16 준법감시인 심의필 2018-183 (유효기간 2018.6.30)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