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News

일본 스마트폰! 소니 엑스페리아 XZ2 프리미엄 스펙과 가격!


일본의 스마트폰들은 다른 나라의 제품과는 다른 독특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니의 제품들이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는데 독특한 디자인과 성능으로 마니아들에게 인기가 있는 편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플래그십 스마트폰 소니 엑스페리아 XZ2 프리미엄의 스펙과 가격이 공개되었는데 어떤 특징들을 가졌는지 이번 포스팅에서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니 엑스페리아 XZ2 프리미엄의 스펙을 살펴보면 퀄컴 스냅드래곤 845 프로세서와 6GB 램 그리고 64GB 내장 메모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형적인 플래그십 스마트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소니 엑스페리아 XZ2 프리미엄의 전면에는 5.8인치 2160 x 3840 해상도의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전면에는 1,300만 화소의 카메라가 탑재되었습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최신폰이라고 이야기하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뒷면에는 1,900만과 1,200만 화소의 듀얼 카메라가 탑재되었습니다. 컬러와 흑백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다이내믹 레인지가 넓은 사진을 촬영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전용 이미지 시그널 프로세서와 5축 손떨림 보정 기능을 내장했습니다.



소니 엑스페리아 XZ2 프리미엄의 뒷면은 약간 볼록한 형태로 제작이 되었고 무게는 약 236g으로 무거운 편입니다. 그리고 3,540mAh 용량의 배터리가 탑재되었습니다.



소니 엑스페리아 XZ2 프리미엄의 가격은 $999(약 111만원)으로 책정이 되었습니다. 스펙이 좋은 편이고 특히 카메라에 신경을 많이 쓴 제품이라는 느낌을 받았지만 디자인적인 부분에서는 최신 스마트폰이라고 이야기하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특히 무게가 약간 무겁다는 점은 아쉬운 부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