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현재 태블릿들은 예전만큼의 인기를 누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스마트폰의 화면이 커지고 노트북이 얇아지면 설 자리를 잃어가는 느낌입니다. 그래서 고성능 태블릿이 한동안 시장에 출시되지 않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삼성전자에서는 갤럭시 탭 S4를 IFA 2018에서 공개할 것으로 보이는데 그 전에 렌더링 이미지가 유출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떤 특징들을 가졌는지 유추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탭 S4에는 16:10 비율의 10.5인치 디스플레이가 탑재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전면에는 물리버튼이 완전히 제거될 것이라고 예측되고 있습니다. 스펙은 퀄컴 스냅드래곤 834프로세서와 4GB램이 내장될 것으로 보입니다.



갤럭시 탭 S4는 7,300mAh 용량의 배터리가 탑재될 것으로 보이는데 장시간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AKG의 사운드 기술이 탑재되고 1,300만 화소의 카메라가 뒷면에 배치된다고 합니다.



갤럭시 탭 S4는 오래간만에 출시되는 플래그십 태블릿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고 스펙이라고는 할 수 없지만 상당히 고성능 제품임에는 분명하고 요즘과 쓸만한 안드로이드 태블릿을 찾기 어려운 시대에 의미가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IFA 2018에서 발표될 것으로 보이고 국내 출시는 한 두달 정도 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1. at 2018.07.05 14:17 [edit/del]

    비밀댓글입니다

    Reply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