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레고는 정말 많은 사람이 좋아하는 장난감입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는데 저의 눈길을 끈 제품이 하나 있었습니다. 그 제품은 바로 레고 볼트론입니다. 아재들의 감성을 자극할 수 있는 레고이라고 할 수 있는데 어떤 특징을 가졌는지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레고 볼트론은 2321개의 부품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사이즈가 작지 않은 편입니다. 참고로 볼트론은 1980년대에 방송되었던 애니메이션 시리즈입니다.



레고 볼트론의 가장 큰 특징은 5가지의 조립식 자유관절 사자 모델이 들어있다는 점입니다. 필요에 따라서 분리할 수 있고 결합하면 높이는 약 40cm 정도입니다.



볼트론은 5개의 사자로 구성되어 있는데 각각의 사자들은 개별적으로 가지고 놀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검은색 사자의 높이는 약 17cm입니다.



노란색과 파란색 사자의 높이는 8cm 정도이고 녹색과 빨간색 사자는 높이는 동일하면 길이와 폭이 약간 다른 편입니다. 전체적인 구성은 깔끔한 편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레고 볼트론의 가격은 279,900원으로 책정되었고 8월 1일부터 레고 공식쇼핑몰에서 판매가 시작될 예정입니다. 다른 레고의 예를 살펴보면 빠르게 매진될 가능성이 있으니 관심이 있는 분들은 구매를 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