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KT와 같은 통신사에서는 자사의 가입자들을 위해서 멤버십 제도를 운용하고 있는데 생각보다 혜택의 폭이 넓은 편입니다. 그리고 2018년 7월에는 모든 고객에게 지마켓 5천원 중복할인 쿠폰이 제공되고 VIP 고개들은 바로 SVIP 등급의 부여됩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는 알찬 KT 멤버십 혜택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2018 더블할인 멤버십은 한 달에 한 번 혜택이 제공되는데 G마켓 쿠폰이나 베스킨라빈스 그리도 도미노 피자 등에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장 알짜 혜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선 멤버십 고객 모두에서 G마켓 5천원 중복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2만 5천원 이상의 제품을 구입할 때 적용할 수 있는데 할인혜택의 폭이 넓은 편입니다.



KT VIP 고객이라면 G마켓 SVIP로 바로 등급의 상향됩니다. KT VIP는 일정 금액 이상의 요금제 가입으로 간편하게 획득할 수 있으므로 역시 유용한 혜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더블할인 멤버십은 한 달에 한 번 혜택이 제공되는데 우선 베스킨라빈스에서 파인트를 4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요즘과 같이 더운 계절에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CGV의 경우에는 본인과 동반 1인 포함 최대 8,0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참고로 VIP 같은 경우에는 한 달에 한 번 무료로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GS 슈퍼마켓이나 GS프레시에서 5만원 이상 물건을 구입하면 최대 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실제 우리 생활에 보탬이 되는 멤버십 혜택입니다.



도미노피자에서도 일반고객은 30% VIP 고객은 최대 40% 할인혜택에 제공됩니다. 더블할인 멤버십의 경우에는 한 달에 한 번만 선택할 수 있으므로 신중하게 고민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요금과 같이 더운 여름에는 야외보다는 실내에서 진행되는 공연을 보는 것이 좋은데 더블할인 문화 혜택으로 다양한 공연이나 전시들을 5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우선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의 경우에는 조금 부담되는 가격이라고 할 수 있는데 KT 멤버십 혜택을 이용해서 조금 저렴하게 관람할 수 있습니다.



위대한 낙서전의 경우에는 K현대미술관에서 전시가 진행되고 있는데 역시 50% 할인된 가격으로 전시를 볼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엽서도 1매 제공됩니다.



이상한 나라의 괴짜들은 회화나 사진 그리고 일러스트레이션 등의 작품들로 구성되어 있는데 현대미술에 관심이 많은 분에게 유용한 전시라고 생각되었습니다.




이번에 KT 멤버십에는 새로운 제휴사들이 추가되었는데 딜카라는 딜리버리 카세어링 서비스는 주중 2만원, 주말은 1만원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짧은 시간 동안 차를 사용해야 하는 분들에게 유용합니다.



묘미는 롯데렌탈에서 운영하는 사이트인데 가전제품이나 자전거 등 정말 다양한 제품들을 렌탈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KT멤버십을 이용해서 5천원에서 만원 정도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원스토어는 대표적인 안드로이드 앱 스토어라고 할 수 있는데 카테고리별로 최대 1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주로 게임이나 필수앱들을 구입할 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2018 KT 더블할인 멤버십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았는데 정말 다양한 혜택들이 제공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저는 지마켓의 할인 쿠폰이나 베스킨라빈스 할인혜택들이 유용하다고 생각되었습니다. 그래서 KT 가입자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