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얼마 전 8세대 인텔 프로세서와 업그레이드된 그래픽카드를 탑재한 2018 맥북프로가 공개되었습니다. 시작가격이 200만원이 넘기 때문에 야외에서도 안정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케이스가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같이 공개된 애플 정품 가죽 슬리브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애플 가죽 슬리브는 15인치와 13인치 그리고 12인치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컬러는 미드나이트 블루와 새들 브라운 그리고 블랙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죽 슬리브의 경우에는 고급 유럽 가죽으로 제작이 되었고 내부에는 부드러운 극세사 안감이 적용되었습니다. 디자인적인 부분에서는 완성도가 높은 편입니다.



13인치 제품도 15인치와 같은 디자인과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죽이라고 빌드 퀄리티는 상당히 높은 편이지만 의외로 지퍼로 제작된 제품에 비해서 편리하다고 이야기하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2018 맥북프로 가죽 슬리브의 가격은 13인치 모델이 24만원 15인치 모델이 27만원으로 책정되었습니다. 애플 정품이기 때문에 가격은 엄청난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완성도 높은 2018 맥북프로 케이스를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어느 정도 메리트가 있을 것으로 에상됩니다.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