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최근 우리에게 스마트폰은 필수품입니다. 그렇지만 통화만 가능한 피처폰이 필요한 분들도 여전히 존재합니다. 특히 대표적인 가성비 스마트폰 제조사인 샤오미에서도 Qin이라는 피처폰을 공개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떤 특징을 가졌는지 간단하게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샤오미 Qin 피처폰은 2G와 4G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되었습니다. 2G는 GSM이라서 국내 사용은 어려울 것 같고 4GB 제품은 국내에서도 사용은 가능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4G 모델은 1.2GHz 듀얼코어 프로세서와 256MB 램 그리고 512MB 내장 메모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샤오미 Qin 피처폰의 전면에는 2.8인치 크기의 240 x 320 해상도의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터치는 안 되는 것으로 보이고 조이스틱으로 조작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 Qin 피처폰에는 1,480mAh 용량의 배터리가 탑재되었는데 스마트폰에 비해서 장시간 사용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실시간 번역 기능과 리모컨 기능이 지원됩니다.



샤오미 Qin 피처폰의 4G 모델 가격은 299위안(약 5만원)으로 책정이 되었습니다. 가성비는 상당히 우수한 편이지만 피처폰의 특성상 한글이 제대로 표시되지 않을 가능성이 상당히 큰 편입니다. 그래서 국내에서 사용하기에는 조금 어려울 것으로 보이지만 중국에서는 듀얼심도 지원되기 때문에 유용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