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News

제이버드 X4 운동용 블루투스 이어폰 특징과 가격


운동은 우리가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행위이지만 과정 자체는 상당히 지루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운동할 때 음악을 듣는 경우가 많고 특히 격렬한 운동을 할 때는 블루투스 이어폰이 필수적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제이버드에서는 운동용 블루투스 이어폰 제이버드 X4를 공개했는데 어떤 특징을 가졌는지 이번 포스팅에서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이버드 X4는 목에 거는 형태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형태이고 코드프리 형태의 이어폰보다는 더욱 안정적으로 몸에 고정할 수 있습니다.



제이버드 X4의 이어폰을 살펴보면 이어 후크가 탑재되어 있어서 귀에 단단하게 밀착시켜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IPX7의 방수 기능을 지원하므로 운동용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제이버드 X4는 작은 크기의 리모컨이 탑재되어 있어서 간편하게 음악을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이어폰의 착용 방식에 따라서 왼쪽이나 오른쪽에 배치됩니다.



제이버드 X4의 케이블에는 클립이 하나 부착되어 있는데 길이를 조절해서 덜렁거리는 것을 방지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사소한 부분이지만 생각보다 운동할 때 편리합니다.



제이버드 X4는 한 번 충전으로 8시간 정도 사용할 수 있고 가격은 $129.99(약 14.5만원)입니다. 가격이 부담스러운 편은 아니므로 운동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블루투스 이어폰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판단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