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News

금도금으로 제작된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출시


다이슨은 혁신적인 가전제품을 만드는 회사입니다. 진공청소기나 공기청정기들을 제작하고 있고 최근에는 새로운 기술이 적용된 다이슨 슈퍼소닉이라는 헤어드라이어까지 공개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다이슨 슈퍼소닉에 골드 버전을 공개했는데 어떤 특징을 가졌는지 이번 포스팅에서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슨 슈퍼소닉 골드 버전는 23.75캐럿 골드를 손수 금도금하는 방식으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프리미엄 제품이라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으므로 잘 어울리는 조합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다이슨 슈퍼소닉 골드 버전은 0.1 마이크론 두께의 금박을 수작업으로 제작했는데 도금 전문가인 카렌 헤이즐우드에게 기술을 전수 받아서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다이슨 슈퍼소닉 골드 버전의 베이스 부분은 붉은색으로 마감이 되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금도금이 옅어지면 붉은색이 드러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다이슨 슈퍼소닉 골드 버전은 금박을 다섯 겹 입히는 방식으로 제작이 되었는데 고급스럽기는 했지만 내구성이 뛰어날 것 같지는 않았습니다. 그래서 시간이 지나면 조금씩 벗겨질 것으로 예상합니다.



다이슨 슈퍼소닉 골드 버전의 바디는 파란색으로 마감이 되었고 레드 컬러의 케이스가 같이 제공됩니다. 디자인적인 완성도는 상당히 높은 편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다이슨 슈퍼소닉 골드 버전의 가격은 559,000원으로 책정이 되었습니다. 일반적인 헤어드라이어에 비하면 상당히 비싼 편이지만 뛰어난 성능과 23.75캐럿 골드가 도금되었다는 점을 생각해 보면 어느 정도 납득할 수 있는 수준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목이 쏠리는 헤어쇼 등에서 사용하면 좋을 만한 제품이라고 판단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