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mputer

조텍 게이밍 MEK V2 레고 블럭 토이 후기!


조텍은 그래픽카드 전문 제조사인데 특히 AS가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은품으로 블럭 토이를 제공하고 있는데 우연한 기회에서 저도 하나 받았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 어떤 특징을 가졌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조텍 게이밍 MEK V2 블럭 토이의 박스를 살펴보면 480피스로 제작되었다는 문구와 함께 9세 이상의 사람들만 가지고 놀라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너무 어린아이에게는 선물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박스의 뒷면에는 특징들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3세 이하의 어린이에게는 위험할 수 있으니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조텍 게이밍 MEK V2 블럭 토이는 480피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볼륨이 작은 편은 아니므로 충분한 시간이 있을 때 조립을 시도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완성된 조텍 게이밍 MEK V2 블럭 토이의 크기는 제법 큰 편이었고 레고 호환 부품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분해해서 다른 용도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얼굴 부분을 살펴보면 건담 등에서 볼 수 있는 뿔도 표현되어 있고 각도도 조절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눈 부분은 투명한 부품으로 제작되어서 포인트가 되는 편입니다.



조텍 게이밍 MEK V2 블럭 토이는 회색과 노란색 투톤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디자인은 상당히 깔끔한 편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그래서 책상 등에 전시해 놓을 수 있습니다.



손 부분의 디테일이 의외로 좋은 편이었는데 4개의 손가락을 모두 움직일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적당한 두께의 제품은 손에 쥘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조텍 게이밍 MEK V2 블럭 토이의 다리 부분에는 여러 개의 관절이 사용되었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포즈를 취할 수 있는데 너무 많이 움직이면 빡빡함은 없어질 것 같습니다.



뒷면의 디테일도 좋은 편이고 아래쪽에는 로켓 등의 부품도 구현되어 있습니다.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제품이지만 전체적인 완성도가 낮지 않은 편입니다.



조텍 게이밍 MEK V2 블럭 토이는 돈을 주고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은 아닙니다. 조텍코리아에서 이벤트 목적으로만 제공되는데 PC회사의 마케팅이라고 생각되지 않을 만큼 신선한 기획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