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News

세상에서 가장 빠른 오포(OPPO)의 피카츄 보조배터리 발표!


오포(OPPO)는 중국의 스마트폰 제조사인데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발전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SuperVOOC 기술을 탑재해서 빠른 속도로 자사의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는 보조배터리를 공개했는데 어떤 특징을 가졌는지 이번 포스팅에서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포(OPPO)의 보조배터리는 닌텐도의 라이센스 허락을 받아서 피카츄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전기를 사용하는 피카츄는 보조배터리와 매칭이 좋을 것 같습니다.



오포(OPPO) 보조배터리의 특징을 살펴보면 용량은 10,000mAh이고 SuperVOOC 기술을 탑재해서 오포의 스마트폰을 10V/5A, 50W 출력으로 충전시킬 수 있습니다. 3,700mAh 용량의 배터리를 가진 스마트폰은 35분만에 충전할 수 있다고 합니다.



보조배터리와 함께 OPPO R17 PRO라는 스마트폰을 위해서 피카츄 배터리 커버도 같이 발표했습니다. 포켓몬스터 마니아들에게 메리트가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오포(OPPO) 보조배터리는 세상으로 가장 빠른 충전 속도를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물론 오포의 제품에서만 사용할 이러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지만 중국 회사들의 기술도 이제는 무시할 수 없는 수준에 도달했다는 것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제품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그리고 가격은 349위안(약 5.6만원)으로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