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

아이폰XS맥스 케이스 추천! 카탈리스트 블루 후기!


아이폰XS맥스와 같은 고가의 스마트폰을 안심하고 사용하기 위해서는 케이스가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케이스의 종류는 디자인이나 보호 기능에 따라서 천차만별입니다. 그럼 이번 후기에서는 세련된 디자인과 편리한 진동전환 크라운 그리고 강력한 충격 방지 기능을 갖춘 아이폰XS맥스용 케이스 카탈리스트 블루 색상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스를 살펴보면 카탈리스트 케이스의 색상을 확인할 수 있도록 일부가 투명하게 처리되었고 아래쪽에는 특징들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약 3m 높이에서 떨어트려도 안전하다는 내용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뒷면에는 카탈리스트 케이스의 특장점이 설명되어 있는데 주목할 만한 부분은 진동전환 크라운이 탑재되었다는 점입니다. 간단하게 돌려서 진동으로 전환할 수 있는데 상당히 편리합니다.



앞면에는 카탈리스트 케이스의 두께가 표시되어 있는데 아이폰XS맥스용의 경우에는 10.9mm의 두께로 제작되었습니다. 강력한 기능에 비하면 슬림한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반대쪽 옆면에는 손목 스트랩이 탑재되었다는 내용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스트랩을 이용하면 아이폰XS맥스를 손목에 고정해서 더욱 안정적인 상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박스를 개봉하고 내부를 살펴보면 안쪽에 6.5인치 아이폰XS맥스용 제품이라는 문구가 표시되어 있고 손목 스트랩은 위쪽에 수납되어 있습니다. 패키지 자체는 깔끔한 편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카탈리스트 케이스의 구성품은 본체와 손목 스트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컬러는 블랙과 블루 그리고 아이스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번 후기에서는 블루 제품을 살펴보고 있습니다.



카탈리스트 케이스의 내부를 살펴보면 건축물에 사용되는 트러스 시스템이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아이폰XS맥스를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탈리스트 케이스를 아이폰XS맥스에 장착해보면 전체적으로 딱 들어맞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강화유리의 경우에는 크기에 따라서 간섭이 생길 수 있으니 구매 전에 미리 확인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테두리 부분의 마감도 상당히 뛰어난 편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그리고 화면을 약간 벗어나는 강화유리도 크게 간섭이 생기지는 않았습니다. 그렇지만 테두리까지 넘어가는 필름은 문제가 생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카탈리스트 케이스의 뒷면을 살펴보면 아이폰XS맥스의 컬러를 그대로 감상할 수 있도록 투명하게 만들어졌습니다. 특히 두께도 얇지 않은 편이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 부분은 깔끔하게 마무리되었고 카탈리스트 케이스가 약간 높게 설계되어서 바닥에 놓았을 카메라가 직접 닿지 않습니다. 그리고 아이폰XS맥스의 카메라 부분은 사파이어로 제작되어서 흠집에 강한 편입니다.



카탈리스트 케이스위 뒷면은 투명하게 처리되었는데 아이폰XS맥스와 닿아서 무지개 현상이 생기지 않도록 작은 점들이 배치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세심한 배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옆쪽을 살펴보면 진동전환 크라운이 배치되어 있는데 간편하게 돌려서 진동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다른 케이스들과 차별화되는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사용해보면 정말 편리합니다.



반대쪽 옆면에는 전원 버튼이 배치되어 있는데 크기는 작은 편입니다. 아마도 볼륨 버튼과 크기는 맞춘 것으로 보이고 블루 컬러의 제품은 특색있게 버튼이 오렌지 컬러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전원 버튼의 아래쪽에는 카탈리스트의 로고가 각인되어 있고 옆쪽에는 손목 스트랩을 연결할 수 있는 고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서 스트랩을 탈부착할 수 있습니다.



아래쪽을 살펴보면 라이트닝 커넥터와 스피커 부분에 구멍이 뚫려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품 케이스는 아래쪽 보호가 제대로 되지 않는데 카탈리스트 케이스는 아래쪽까지 완벽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카탈리스트 케이스를 아이폰XS맥스에 장착한 상태에서 무선충전을 시도했는데 큰 문제 없이 충전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아이폰X에서도 카탈리스트 케이스를 사용했었는데 충전에 문제가 생긴 적은 없습니다.



카탈리스트 케이스의 특징은 세 종류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우선 디자인적인 완성도가 높은 편이고 뒷면이 투명하게 처리되어 있어서 아이폰XS맥스의 색상을 그대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건축물에 사용되는 트러스 시스템이 적용되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진동전환 크라운을 탑재해서 간편하게 진동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아이폰XS맥스용 케이스를 찾는 분들에게 카탈리스트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