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News

슈어 RMCE-BT2 블루투스 5.0 이어폰 케이블 발표!

반응형


슈어라는 이어폰 브랜드에서 출시하는 이어폰들을 살펴보면 MMCX라는 커넥터 규격을 채택하고 있어서 케이블을 교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유선 이어폰을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슈어 RMCE-BT2 블루투스 이어폰 케이블을 공개했는데 어떤 특징을 가졌는지 간단하게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슈어 RMCE-BT2 블루투스 5.0 이어폰 케이블의 국내 출시 가격은 22만 3천원으로 책정되었습니다. 저렴하다고는 할 수 없지만 무난한 가격책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슈어 RMCE-BT2 블루투스 5.0 이어폰 케이블은 슈어의 MMCX 커넥터를 가진 이어폰에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유선 이어폰을 간편하게 무선으로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본체의 크기는 작지 않은 편이고 뒤쪽에 클립이 부착되어 있어서 옷깃에 고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 번 충전으로 약 10시간 정도 재생할 수 있고 aptX나 AAC와 같은 코덱을 지원합니다.



슈어 RMCE-BT2 블루투스 5.0 이어폰 케이블은 MMCX 커넥터를 탑재한 이어폰을 간편하게 무선으로 변환시켜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블루투스 5.0 기술이 적용되어서 끊김이 적은 편이고 한 번 충전으로 10시간 정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유용한 부분이라고 판단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