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5

EA 오리진에 접속하면 멀티플레이 전용 FPS게임 배틀필드3가 무료(공짜)! 오리진은 EA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온라인 게임 유통 체제로 밸브의 스팀과 지속적인 경쟁관계에 있기 때문에 특히 종종 파격적인 할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멀티플레이 전용 FPS게임 배틀필드3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어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오리진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면 바로 오른쪽에 배틀필드3가 완전히 무료라는 문구와 함께 표시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오리진 : https://www.origin.com/ 배틀필드3를 선택하면 바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다는 내용이 표시되고 지금 얻기를 선택하면 오리진 전용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오리진 전용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오른쪽을 살펴보면 배틀필드3를 다운로드받을 수 있는 메뉴..
상상이 현실이 되는 크라우드 펀딩! 킥스타터(Kickstater)를 아시나요? 우리들은 재미있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아이디어를 종종 떠올리곤 하지만 실제적으로 이러한 아이디어를 구체화시키기는 쉽지 않은 편입니다. 특히 가장 큰 문제는 아이디어를 구체화시키는데 실질적으로 돈이 들어간다는 점입니다. 물론 개인 경비로 충당할 수 있겠지만 그렇게 되면 인생을 걸게 되는 경우가 부지기수입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자신의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만약 다른 사람들이 합당하다고 생각이 되면 기부금을 받아서 아이디어를 구체화시킬 수 있는 클라우드 펀딩! 킥스타터(Kickstater)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킥스타터(Kickstater)는 일종의 공동제작과 같은 개념의 서비스인데 개인이나 단체가 프로젝트를 제시하고 사용자들의 기부금이 목표액을 넘으면 실질적으로 제작에 들어가서 기부자들..
무선, 유선 모두 OK! 추천 블루투스 스피커 오디오트랙 포미 BS-01 사용기! 최근 우리들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통해서 음악이나 팟캐스트를 듣는 경우가 많은데 보통 이어폰을 통해서 혼자 감상을 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렇지만 야외나 실내에서 여러 사람들과 함께 음악을 들어야 하는 일이 종종 발생을 할 수 있는데 이럴 때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탑재되어 있는 자체 스피커는 출력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리뷰에서는 무선이나 유선으로 간편하게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오디오트랙 포미 BS-01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디오트랙 포미 BS-01의 박스 크기는 작은 편이었고 전면에는 블루투스 스피커라는 문구와 함께 아래쪽에 각 종 특징들이 아이콘 형태로 표시되어 있었습니다. 박스 전면의 아래쪽을 살펴보면 오디오트랙 포미 BS-01의 특징들을 ..
과연 적중할까? 애플 아이폰6의 목업 디자인 유출! 단일 스마트폰으로 세상에서 가장 주목을 많이 받는 단말기 중에 하나는 애플의 아이폰 시리즈인 것 같습니다. 전통적으로 1년에 한 두 모델 정도만 발표가 되고 전세계적으로 어마어마하게 판매가 되기 때문에 관련 업계는 물론이고 일반 사람들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고 있습니다. 특히 아이폰 시리즈는 제품이 발표되기 전에 다양한 목업 디자인들이 유출되는데 터무니 없는 것들도 있었지만 최근에는 적중률이 생각보다 높은 편입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수의 매체에서 유사한 애플 아이폰6의 디자인이 유출되어서 간단하게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4s까지는 3.5인치 디스플레이가 유지되었고 아이폰5에 들어서면서 세로로 조금 길어져서 4인치 디스플레이를 가지게 되었는데 유출된 목업을 확인해 보면 디스플레이는..
눈이 피로한 당신을 위한 블루라이트 차단 모니터 보안기! 아이케어 BLC50 개봉기! 최근 우리들은 컴퓨터를 이용해서 업무나 과제를 처리하고 집에 와서도 컴퓨터를 이용해서 여가활동을 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장시간 모니터를 바라보고 있으면 쉽게 피로감을 느끼게 되는데 그 이유는 모니터에서 발생하는 블루라이트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이번 리뷰에서는 블루라이트를 차단할 수 있는 모니터 보안기 아이케어 BLC50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케어 BLC50의 경우에는 모니터에서 발생하는 블루라이트를 약 50% 정도 차단을 할 수 있어서 장시간 모니터를 바라보고 있어도 피로감이 적은 편이라고 합니다. 아이케어 BLC50의 박스를 살펴보면 27인치 모니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서 그런지 박스 자체의 크기는 약간 큰 편이었습니다. 박스의 상단을 살펴보면..
독립적인 쿨링시스템을 채택한 추천 빅타워 케이스! RAIDMAX 아구스타 사용기! 최근에 출시되고 있는 CPU들은 기본적으로 GPU가 통합되어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마음먹기에 따라서 정말 간결하게 데스크톱을 조립할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저와 같이 데스크톱을 오랫동안 사용해온 사람들은 각 종 저장 장치들과 부가적인 부품들로 인해서 일반적인 PC 케이스로는 감당을 할 수 없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 리뷰에서는 메인보드가 장착되는 부분과 하드랙 부분을 분리해서 독립적인 쿨링시스템을 탑재함과 동시에 넉넉한 내부 공간을 제공해주는 빅타워 케이스 RAIDMAX 아구스타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스를 살펴보면 전면에는 RAIDMAX 아구스타의 디자인적인 특징들이 인쇄되어 있었고 빅타워 케이스이기 때문에 박스 자체는 조금 큰 편이었습니다. 박스의 뒷면..
더운 여름에 대비하자! 추천 노트북 쿨링패드 잘만 ZM-NS2000 사용기! 노트북 하면 예전에는 일부 특수한 사람들의 전유물이라는 인식이 강했지만 최근에는 저렴해진 가격과 상대적으로 높은 성능 때문에 데스크톱 대용으로 사용하는 경우도 점차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보통 노트북의 경우에는 저전력으로 설계가 되어서 있어서 데스크톱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발열이 적은 편이지만 키보드의 아래쪽에 메인보드가 배치되어 있는 제품의 특성상 열기를 바로 손으로 느낄 수 있다는 불편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리뷰에서는 더운 여름, 노트북을 식혀주는 역할과 동시에 다양한 각도로 거치를 할 수 있는 잘만 ZM-NS2000 노트북 쿨링 스탠드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잘만 ZM-NS2000의 박스를 살펴보면 17인치 노트북까지 거치가 가능한 본체가 수납되어 있기 때문에 박스 ..
무도 10년을 책임질 차세대리더 당신께서 뽑아주세요! 무한도전 온라인투표 방법 공개! 2005년 4월 23일 처음 시작된 무한도전은 무모한 도전, 무리한 도전을 거쳐서 국내 리얼버라이어티의 대표적인 프로그램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그래서 저도 가능하면 본방사수를 하려고 노력을 하고 있고 너무 오랜 기간 동안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라서 이제는 가족과 같은 느낌으로 의무적으로 시청을 했던 에피소드들도 있지만 5월 17일에 방영된 선택 2014 특집의 경우에는 레전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 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무한도전에서 앞으로의 10년을 책임질 차세대리더를 뽑는 선거를 진행하고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 무한도전 온라인투표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무한도전 온라인투표 : http://goo.gl/4YEiI5 무한도전 온라인투표는 상단의 링크를 이용하면 바..
노트북을 넘어선 태블릿!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프로 3 공식 발표! 우리가 흔히 소프트웨어 회사로 잘 알고 있는 마이크로소프트는 하드웨어 명가? 라는 부수적인 타이틀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키보드나 마우스는 물론이고 다양한 종류의 수준 높은 하드웨어들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윈도우 8.1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태블릿도 꾸준히 발표를 하고 있는데 5월 20일(현지시간) 태블릿의 가장 최신 시리즈인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프로 3를 공식 발표했고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피스 프로 3의 가장 큰 특징은 12인치 2160 x 1440 해상도의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는 점인데 해상도가 상당히 높은 편이고 16:9 비율이 아닌 3:2 비율이라서 비즈니스 환경에 더 적합한 제품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서피스 프로 3에는 최대 150도까지 ..
대륙의 기상! 60만원대의 49인치 4K 텔레비전 샤오미 MITV2 공식 발표! 최근 중국에서 발표되는 제품들을 살펴보면 깜짝 놀랄만한 스펙의 제품들을 정말 저렴하게 공급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 특히 샤오미(Xiaomi)에서 발표되는 제품들을 확인해 보면 과연 저가격에 판매가 가능할까? 라는 의문이 드는 제품들이 많은 편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또 샤오미에서 60만원대(3999위안)의 4K 텔레비전인 샤오미 MITV2를 공식발표해서 이번 포스팅에서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샤오미 MITV2의 가장 큰 특징은 49인치 4K(3160 x 3840) 해상도의 디스플레이를 장착했다는 점입니다. 홈페이지에서는 LG의 패널이 사용이 되었다고 하는데 이 정도의 제품을 60만원대에 판매한다고 하는 점이 놀라운 것 같습니다. 샤오미 MITV2의 디자인을 살펴보면 국내 삼성과 ..